튕겨내기는 튕겨내어지는 범위를 명확히 이펙트로 표현해준다던지(히오스 겐지의 튕겨내기 이펙트), 튕겨내기 이펙트에 맞춰 튕겨내기 범위를 소폭 축소하면 될 듯 하고.

질풍참은 처치기여가 4~50이상일땐 초기화, 그 이하는 쿨 반감도 나쁘지 않을 듯 하나 복잡해질 듯 함
아니면 질풍참으로 그은 적 한정으로 초기화가 들어간다던지,
질풍참으로 처치기여 또는 막타 처치  시 질풍참 초기화로 조건을 바꾼다면 괜찮을 것 같기도 함.

그냥 이렇다 할 아이디어만 제시한 것 뿐이니 티어 얘기로 논점 흐리는 건 자제해주길 바람. 티어부심보단 제대로 된 토론이 하고 싶은지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