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하게 글만 남기고 가는 거라 내용만 툭 던지고 가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수치는 임의대로 써봤습니다.

많은 의견 나누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블리자드 홈페이지 게시글 :

https://kr.battle.net/forums/ko/overwatch/topic/4564641045#post-1


(1차 수정) 1. E와 패시브의 이동속도 증가를 20%로 낮췄습니다.

패시브에 명시되어 있지 않던 일반 공격의 제한을 추가했으며,

쿨타임도 명시했습니다.

2. 댓글에 또다른 패시브 상향안을 적어봤습니다.

3. 다양한 의견을 듣고 싶어 블리자드 홈페이지 링크도 걸었습니다.

[패시브] 

1초 안에 일반 공격(좌클릭)으로 60 이상의 데미지를 입혔을 때 피격당한 대상은

출혈 상태에 빠집니다.

출혈 상태가 된 적은 걸어가는 길에 혈흔을 남기며, 리퍼가 혈흔을 밟으며 이동하

면 이동속도가 20% 상승합니다. 출혈 효과는 동일한 대상에 대해서 7초의 쿨타임

을 가집니다.



[E]

그림자 밟기를 사용하면 소리가 대폭 감소하며, 1초간 이동속도가 20% 상승하고

발소리가 100% 감소합니다.



[궁극기]

1. 리퍼가 죽음의 꽃으로 적 처치 시, 쓰러진 적의 위치에 똑같이 죽음의 꽃을 시전

하는 움직이지 않는 리퍼의 그림자를 소환합니다. 그림자는 방해 효과를 받지 않으

며 리퍼의 죽음의 꽃이 끝날 때 그림자도 사라집니다.

2. 궁극기 시전 시 이동속도가 25% 상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