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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06-08 15:55
조회: 1,27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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논란이많은데 이번 리퍼상향 호그하향이 겐트윈디조합에 어느정도 제동을걸지않을까요일단 리퍼 망령화도못쓰고 무조건원킬내는 호그 하향했고
리퍼 등판의 발판이 좀 생겼고 기존에하던거같이 리퍼 파고드는플레이하지말고 상대가 윈디겐트일때 뽑아서 힐러옆에배치하면 일단 리퍼자체는 적의 포커싱에서 자유롭게 빠질수있고 윈스턴이야 리퍼 상대가 안되고 방벽 초스피드로 털리고 디바는 버텨보기야 하겠지만 마찬가지로 힘들거임 겐트가 무빙으로 단일 히트스캔캐릭(솔맥)이야 쉽게 상대하지 리퍼같이 판정넓은 샷건캐릭은 겐트가 무빙으로 피해도 어느정도 처맞게되는데다가 탄창 8발이라 여유롭게 갈궈도 되고 리퍼도 붙지않으면 의미가없지만 겐트도 붙어야 죽이되든 밥이되든 하는캐릭터라 상대하기 편할거임 피도 250에 이번패치로 자힐추가되니까 겐트가 원거리에서 긁는거에도 오래버틸거고 방벽 때리면 그거도 힐들어가는지 안들어가는지는 모르겠지만 안들어가도 지장없고 들어가면 진짜 호빵때려서 피채우는 괴랄한생존력일듯 함 일단 리퍼를 힐러 엄호용으로 쓰면 윈겐트는 어느정도 상대가 될텐데 변수는 디바임 디바도 리퍼총 4초는 막아줄수 있거든 디바가 리퍼막고 남은 3명이서 조질거 조지면 전과 똑같을텐데 이건 나와봐야 알거같음 (추가) 디바매트릭스가 돌진후 적 저지용으로 너무좋은데 하향을 어케해야할지 감이안오네요 의견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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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자왕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