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7-06-16 16:58
조회: 2,028
추천: 0
(발암,데이터주의)블리자드 무고벤은 존재합니다.(후기글)
전글 안본사람 들어가봥
안녕 형들 저번에 블리자드 오버워치 정지당한 사람이양^^ 너무 늦게 후기 올려서 미안행. 이유는 지금부터 쓸게 05월 08일 영구 정지 당하고, 05월 12일 분쟁조정 접수를 했어.
※ 조정의 불성립 ※ 조정처리 기한은 신청일로부터 60일(*영업일 기준)이며, 부득이한경우에 1회에 한하여 연장될 수 있습니다.
나도 블진요 카페에 가입해서 분쟁조정 후기를 읽어서 이럴줄 알았는데 진짜 이렇게 나오네. 지금의 나는 온라인게임을 접고 플레이스테이션4를 즐기고 있어. 원래는 컴퓨터 구입 비용이었지만, 이번 사건으로 온라인 불신감이 생겨 타이틀 게임으로 블리자드측에 무한한 감사의 인사 드리고 싶어. 북미 블리자드에 문의했지만, 대답이 똑같더라구. 몇번의 문의를 해도 똑같은 질문은 삭제한다고 하네. 게임유저로서 이런 방식으로 나오는 회사게임을 할 필요가 없어져서, 조만간 블리자드 회원탈퇴 할 예정이야. 하지만 유저에게 아무 도움도 주지 못하고, 정 게임을 하고싶으면 탈퇴후 사라고 하면서 농락하니 삭제하는게 답이야.
작년 11월부터 지금까지 걸러지지 않았네. 이글을 쓰는 순간에도 06월15일 제재당한 사람이 82명이야. 나는 진짜 핵유저를 잡는건지, 극히 일부 유저가 쓰는 일반 프로그램이 핵으로 잡히는건지 모르겠넹 블리자드가 이런식으로 정지를 떄리면 유저들도 왠만하면 핵을 자제하거든. 쓸놈은 쓰겠지만, 이건 제재 날짜랑 수가 말이 안돼. 어떻게 계속제재 하면서 자꾸 끊임 없이 나오지? (밑에 사진 참조해줘) 요즘은 거의 3~7일로 제재를 때리던데 아무리 생각해도 이정도면 감지프로그램이 맛이 간것같아.
엄청 클린해질것같아^^ 괜히 무고밴 주장이 나온게 아니다. 이번일로 솔직히 밝힐게. 이글을 쓰면 나도 욕은 먹겠지. 비판해도 상관없어. 욕은 하지말았으면 좋겟어.
상담내용 스샷 첨부할게. 댓글로 비판은 가능한데 욕설 같은거 쓰지말자. 나도 이런거 신고하기 귀찮다.
롤 - 롤스킨즈로 챔피언 스킨을 바꾸서 했지. 나는 두번 일시정지를 당했지. 그래서 이의제기 하지도 않았어. 인정하니까.
하지만 롤은 비속어를 너무 많이 사용해서 클린하다는 오버워치로 넘어갔지. 마침 50프로 세일을 해서 바로 샀지!!!
골드에서 실버로 내려가서 화나는데 영정이래!!
하도 내가 2000점에서 800점으로 떨어지니 도움을 줬거든. 그친구는 800점에서 2100점을 가게해줫어. 나는 랭크는 하지않고, 일반만 돌렸지. 가끔 랭으로 돌려서 소소하게 올라가고 있었는데.... 주말에 돌리다가 2100점에서 1800점으로 떨어져 기분이 상한다음 잠들고 내일 복구하자고 생각햇는데. 외부프로그램을 사용했다는거야. 혹시 친구가 내껄로 핵을 썻나 확인했지만, 날짜 ip주소 확인해보니 우리집이라고 하네. 집에 컴퓨터 건들 사람이 없거든. 귀신이 했다는건가? 나도 대리 받아서 잘한거 없다는거 알아. 하지만 나는 핵같은걸 사용하지 않았거든. 물론 외부프로그램이 먼지는 모르겠으나 왠만한 일반 프로그램임.
마침 정지 날짜로그보니 포맷하고 나서부터였어.
그때 내가 다운받은 프로그램을 알려줄게. 동영상은 다운받지않고 프로그램만 깔았어.(영상은 역시 모바일로 보는게 최고지.)
포맷한지 별로 안되서 이거밖에없었거든. (일단 컴퓨터 자리에 플스놔서 컴퓨터 자료는 수정되지않고 그상태 그대로인 상태)
토르 브라우저는 왠만한 사람들 아니면 잘모르거든. 근데 오버워치 실행할떄 토르 브라우저가 업데이트라고 해야하나. (오버워치 누르려다보니까 토르를 눌렀는데 멀 다운받더라고, 업데이트니까 오버워치하면서 했지.) 지금 생각해보니 토르가 범인일수도 있을것같아. 게임회사가 안알려주니 나라도 고민해야지. 토르가 브라우저인데 외부감지 시스템으로 감지 될까 생각했는데 감지될것같기는해. 토르가 우회하면서 들어가는 방식이라 프로그램 어디서든 감지 될거라고생각해. 누구 한명이 실험해줘서 올려주면 고마울것같아.
보지는 못하였고 얘기들은 걸로는 마우스, 사운드카드 때문에 정지당해서 풀었다고 하는 얘기를 들은적이 있어.
잘있어. 이제 블리자드 후기글을 끝낼게. 내생각에는 자꾸 이런식으로 무고벤 때리면 누가 증명해서 공식사과 받을것 같기는 하다. 어째든 주관적으로는 이번 무고벤 사건이 게임 역사에 기록될거야. 예를 들어 마영전 간장게장이나 바츠해방전쟁같은 유명한 이야기로 향후 이야기 될것같다.
이번에도 유저 문의 무시하고 불리한 약관 때문에 그럴 삘이 올수도 있을것같아.
1. 학생이었을때 다른게임 외부프로그램 사용했던적은 있지만 오버워치 사용한적 없는데 영구정지. 2. 포맷한지 별로 안되서 하드 제출 하겠다 했는데 도움줄수없다고 답변옴. 3. 웹문의로 문의 다시함. 4. 다시 문의하면 문의 자체를 삭제한다고함. 5. 블진요 카페 가입 및 유튜브 동일 피해자 영상 보고 개드립 사이트에 투척 6. 개드립도 의견대립. 심지어는 나에게 욕설과 핵쟁이라고 함.(좀 심하게해서 신고상담 해봄) 7. 화나서 스샷 찍고 사이버 신고 상담 받아보니 신고가능 하다고 하네. 8. 그냥 이번만 봐주고 이번일을 다음 글올리때 써서 욕설 없앨려고 함. 9. 블진요 카페에서 콘텐츠 분쟁 조정 위원회에 문의해도 블리자드 쪽에서 무시하면 2개월후에 조정불가라고 답변온다고함. 10. 다시 화나서 이번에 블코가 아니라 북미 블리자드에 문의. 회원가입할때의 동의체크해서 도움을 줄수 없다고함. 11. 결국 답변은 블코와 동일. 누구를 위한 조항인지 무고한 유저는 아무것도 이의 제기 못함. 그냥 안하는게 답. 12. 계정 포기하고, 온라인 게임 안하기로 하고 플스4삼. 13. 플스4 개만족!! 14. 그와중에 블리자드 트위터글에 각종게임 영구정지 주마다 나오는중(이중에 과연 핵쟁이만 있을까??????) 14. 개드립 후기글을 올린다. 15. 끝.
싸우지는 말구 믿을려면 믿고 믿지 않을려면 핵쟁이가 하는말이라고 생각하면서 뒤로 가기 눌러. 욕은 서로들 자제해주면 고마울것같앙.
원래는 이런글 올릴 자격은 없지만 대리 한번도 못받은 얘들이 무고벤 풀려는거 보기 안타까워서 올린거다.
포기하면 편해. 그리고 블리자드를 엄청믿는 신앙심을 갖고 있는 유저야. 이게 너희가 말하던 블리자드냐? 머? 핵유저들을 용서 하지 않아? 블리자드가 핵잡는다고 결의를 했다고, 너희들도 블리자드 트위터에 이름 올라가면 그래도 믿어줄거냐? 나도 처음에는 블리자드는 국내 게임회사랑 다르다고 생각했어. 왜인줄알어? 엄청유명하니까. 전세계 유명 게임회사니까 무고벤 거리는 사람들 처음에 핵쟁이들이 억울하다고 거짓말로 들렸는데 당하고보니 진짜 무고벤은 있다는걸 알았다.
------------------------2----------------------
어제보다 더많은 사람이 제재를 당했더라. 어제는 82명이었는데 오늘보니 1062명이다. 이거 진짜 프로그램 맛간거 아니냐????
6월 9일 제재 6월 13일 제재 6월 15일 제재 6월 16일 제재 6월달만 몇번쨰 제재냐??
무고벤은 존재한다. 이거는 진실이다. 대체 어떤프로그램을 켜야 이렇게 제재를 당하는걸까? 잘있어라. 블리자드가 나에게 경품 보냈네. 히오스 질문 이벤트로 마우스 패드 보내네....
어이가 없네ㅋㅋㅋㅋㅋㅋㅋ 병주고 약주네.
EXP
21,582
(69%)
/ 22,201
|



엠메네스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