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를들어 현점수 1000점 본래 자기실력점수를 2000점이라 치자

현티어보다 자신의 실력이 높으니 승률은 75%로 잡고 올라가거나 떨어지는 점수는 균일하게 50점이라 치면 
대충 계산 때려서 최소 40판정도해야 30승 10패로 1000점을 올린다 (물론 더빠를수도 느릴수도있지만 귀찮으니 대충계산하자)

근데 이 시벌 잡것같은 대리,트롤,패작을 만나는경우를 추가해보자

대,트,패 땜에 질확률 33% 대,트,패 땜에 이길확률 33% 대,트,패 안만날 확률 33%


귀찮으니 대,트,패 안만나면 걍 이긴다 치고
3판을 돌리면 ㄷㅌㅍ땜에 짐 -50 ㄷㅌㅍ땜에 이김 +50 안마나서 이김 +50
즉 +50

대리,트롤,패작 없으면 한판해서 올라갈 50점을 3판해서 올라가는셈(패배시에도 마찬가지)

즉 이 시벌 잡것같은 놈들땜 에 자기 점수대로 올라갈려면 필요한 매칭수가 대충 3배로 뛴다.

즉 본래자기실력2000점대 유저가 1000점에서 2000점으로 올릴려면 40판 해야하는데
대리,트롤,패작 때문에 120판 해야하는 ㅈ같은 상황 

(경우의수 세세하게 따지면 개복잡해서 귀찮으니 대충 계산 때려박았다.)

이게 오버워치가 루즈해지는 큰 원인중 하나라고본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문제는 대리,트롤,패작 만나면 재미없어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