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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06-25 15: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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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그 옆그레이드안사실지금 전처럼 한타시작전에 한명 끊어먹고 하는식으로 한타때 유리하게 시작하는것도 조금힘들어 진것도 사실이고 그렇다고 애초부터 호그가 아군을 지키거나 상대방 진영붕괴시키고 하는 영웅은 아니지요(물론 궁극기는 넉백도 있고 충분히 분괴시키기 좋은 궁이긴하나 일단 제외)
그래서 제가 생각해본 방안이 호그를 조금 껄끄러운 영웅으로 만드는거죠 핵심부터 말하자면 상대 딜러들이 우리팀 호그를 때릴때 "오예 궁게이지셔틀" 이라는 생각밖에 안하겠죠. 그걸 반대로 뒤집어 버리는겁니다. 상대방이 호그를 때렸을때 얻는 궁게이지 획득량을 데미지 10당 1퍼센트라고 치면 절반, 즉 데미지 10당 0.5퍼센트로 밖에 못얻게 만드는 겁니다. 즉 호그를 때려서 확정킬을 내지못하면 나는 궁이 생각보다 빨리 차지는 않는데 상대방 힐러는 궁극기를 빨리빨리 채우겠죠. 그렇다고 이놈을 안죽이자니 갈고리콤보가 너프를 당했다고 해도 아직까진 부담스러운게 사실이니까요. 딜레마에 가둬버리는거죠 상대방을 이렇게 옆그레이드를 시키면 호그는 오히려 팀 운영능력이 극대화 될것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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