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겐트 말고는 다른 캐릭들이 너프먹어서 돌격메타가 오고

재미가 없어짐

이것을 해결해야 할 방법은 다른 캐릭들을 상향하는거임

솔져: 뎀지 20으로 상향(뎀지 20은 되야 겐트랑 밸런스가 맞는것 같음)

맥크리: 뎀지 75로 상향(75는 되야 솔져랑 밸런스가 맞지)

리퍼: 순간이동 무적, 망령화 이속증가(리퍼의 문제점은 기동성임, 이동기를 상향시켜야함)

파라: 체력 100을 아머로 변경(맥,솔,아나 상향으로 하늘에 떠있기 힘들어지니 아머를 추가해서 방어력 상향)

솜브라: 힐팩으로 차는 궁 속도 너프, 뎀지 상향, 순간이동기 쿨속도 4초->2초로 줄임(궁차는 속도가 너무 빠름, 궁을 너프 시키고 대신 다른것을 상향시킴, 순간이동기의 쿨 시간이 애매함, 순간이동기 쓰고나서 다시 가야하는데 4초는 길어서 2초 정도로 줄임, 공격 댐지가 다른 공격캐에 비해 약하기 때문에 높힘)

토르비욘: 포탑 1단계 삭제, 포탑쿨이 포탑이 부셔지면 돌게 변경, 포탑 쿨시간 5초정도, 포탑 체력 300->250 정도로 변경(포탑이 한번 부셔지면 2단계 짓기가 힘듬, 이점을 보완)

바스: 경계모드 헤드샷 롤백, 수색경계 전환을 2배정도 더 빠르게 상향 (현재 바스는 리메이크 했는데도 별로인것 같음, 좀더 상향 필요)

정크렛: 좌클 사거리, 속도 2배 이상상향, 덫 한번에 설치 가능한 숫자 2개로 상향 (정크렛의 문제점은 좌클로 안정적인 댐지를 못준다는것에 있음, 좌클을 잘 맞출수 있도록 상향)

한조: 좌클 히트스캔으로 변경, 댐지 125->70으로 변경, 차징속도 0.3초 정도로 줄임 (한조 역시 좌클이 투사체라 안정적인 댐지를 주기 힘들다는 단점이 있어 이것을 보완)

위도우: 갈고리 쿨 12초->6초로 변경 (겐,윈이 물러 오면 갈고리 쿨이 길어서 살아남기 힘듬, 이것을 보완)

라인: 망치 휘두르는 속도 2배 상향, 망치에 맞으면 적들이 밀려가는 이펙트는 삭제, 뎀지 70->50 정도로 변경, 라인 이속 상향, 방벽들시 이속감소 삭제 (라인의 기동성과 공격을 상향시킴)

호그: 패치전으로 롤백

오리사: 방벽쿨 롤백, 체력 400->600으로 상향, 좌클 히트스캔으로 변경, 좌클 뎀지 하향, 쉬프트스킬 전력질주로 변경 (방벽쿨이 너무 빨리 돔, 그러면서 체력이 낮아서 한번뚤리면 바로 죽음, 방벽쿨을 줄이고 체력을 높이고, 이동기를 줘야함, 그리고 좌클을 히트스캔으로 바꿔서 확실한 딜탱으로 만듬)

아나: 뎀지 다시 80으로 롤백(뎀지가 낮아지니깐 캐리력이 적어지고 재미가 없어짐 80으로 롤백해서 겐트 견재하게 만듬)

젠야타: 좌클 히트스캔으로 변경 (확실환 딜힐러로 변경, 에임이 좋으면 캐리력을 줄수 있는 재밌는 힐러로 만듬, 아나와 밸런스를 맞추기 위함)

메르시: 수호천사를 아군에 가는게 아니라 아무곳이나 갈수있게 변경, 수호천사 이속상향, 권총 히트스캔으로 변경 (아나와 밸런스를 맞추기 위함)

루시우: 좌클 투사체 히트스캔으로 변경 (아나와 밸런스를 맞추기위함)

시메트라: 쉬프트 스킬을 아군에게 보호막 50 주는걸로 변경, 좌클 사거리 상향, 차징을 삭제, 데미지는 중간정도, 우클 투사체 속도 2배로 상향, 궁 순간이동기는 부실수 없게 만듬, 순간이동기 사용 6번->3번으로 하향, 순간이동기를 원할때 Q를 길게 눌러서 부실수 있음 (시메트라의 포탑을 삭제하고 아군에게 보호막을 줘서 공격에서도 사용가능한 지원가로 만듬, 좌클, 우클을 변경해서 궁 체우는 속도를 안정화 시킴, 순간이동기가 부셔져 궁의 무력화를 방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