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변 여자애들중에 남혐이나 뭐만하면 여혐이라하면서 ㅂㄷㅂㄷ거리는 애들 본적이 없는데 왜 오버워치에서는 뭐만하면 여혐이라하고 피해망상 있는사람들이 많음? 
오버워치 하는 여자들이 이상한거야? 오버워치를 하면 이상해 지는거야? 오버워치 하면서 여자들중에 정상인도 많고 잘하는 사람(탱 딜 잘하는사람)들도 많은데 한번 욕먹으면 여혐이라고 빼액 대고 뭐만하면 메르시 원챔에 이런사람들 너무 많음.  
요즘같은 돌격메타에 메르시 원챔은 토르원챔 시메원챔 이런애들이랑 비슷한 수준인데 루시우가 훨씬 좋은 상황에서도 메르시만 고집하니 욕먹는걸 빼액거리는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이상해 정말 오버워치는.




--------------------------------------------------------------------------------------


높은곳으로 갈수록 메르시 원챔은 많이 없을뿐더러 있다고 해도 실력은 높은 친구들이 대부분인데 부계로 마스터 다이아 이런곳에서 해보면 어떻게 올라왔는지 의심이 될정도로 이상한 플레이를 하는사람들이 많음. 
저 멀리있는 겐지한테 힐주려고 쉬프트쓰다 죽거나 마이크도 안쓰면서 힐러케어 안한다고 말하는 징징이들.
 여성분들도 모든 여성분들이 다 그런게 아닌것처럼 성희롱 하는놈, 여혐하는놈, 여자라고 무시하는놈 이 몇몇있다고 해서 모든 남자들을 다 일반화 시키지 안았으면 좋겠어요. 
그런애들은 남자 플레이어 100중에 20이라고 치는데 모든 남자들이 다 그러는 것처럼 그러는 경향이 있음.
 그러는 분들 때문에 싸움이 시작되는거에요. 그리고 메르시만 말고 야타 아나 챔프폭 늘리는것도 중요하고 그것만 해도 너무 괜찮음. 그리고 탱커나 딜러처럼 주도적인 픽 연습하는것도 좋아요. 
여성 스트리머나 BJ 분들중에도 탱 딜유저분들 많으니깐. 여자라고 에임 안좋은게 아니자나요. 
그냥 연습 안하고 메르시가 편하니깐 하는분들이 많아서 그런거니깐. 브실골플중에 80퍼가 남자에요. 
그러니깐 여성분들도 에임연습 하시고 메타 따라가면서 챔프연습 해주셧으면 해요. 
메르시 원챔이면 한조원챔이랑 별 다를바가 없음. 물론 내가 생각하는게 다가 아니고 모르는 부분이 있을수도 있지만 게임하다보면 욕먹을수도 있는데 무조건 여혐이라고 여혐무새분들도 많고 먼저 시비조 말투로 하시는 여성분들이 많아서 답답해서 적어봄. 
솔직히 여자있다고 성희롱하고 무조건 시비터는거 저는 거의 못봤거든요. 
여성플레이어가 있으면 오히려 말도 상냥히 해주면 한조원챔 정크 원챔도 픽 맞춰주는 그런 상황을 많이 봐왔는데 몇몇 여성분들 답답해서 이렇게 글을 끄적여봅니다. 
여성분들은 자기가 여자라서 욕먹는다고 생각하는데 일부는 못해서 욕하는거에요. 착각하시는거 같은데..
이전에도 말했지만 모든여성들이 그렇다는게 아니라 일부 몇몇 여성유저때문에 모든 여성 유저들이 욕먹는게 답답해서 그래요. 욕하는 애들은 여자한테만 욕하는게 아니라 남자든 뭐던 욕해요. 
남자한테도 패드립이런거 다 하니깐 너무 과민반응 마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