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겐지

 

- 결정타일 경우에만 질풍참 초기화

 

- 팅겨내기 범위 축소와 스킬 이펙트의 시각적 명확화 (그래픽을 추가하여 멀리서도 알아볼 수 있게 함)

 

 

2. 트레이서

 

- 점멸 스킬 사용후 다음 점멸 스킬 사용까지 0.5초 딜레이 추가

 

- 점멸 스킬 사용후 바로 시간역행을 사용하지 못하도록 0.5초 딜레이 추가

 

- 시간역행 사용시 되돌아간 이동 경로를 잔상으로 표시

 

--> 위에 3개안 대신 다른 방안으로 권총 연사 속도 너프해서 순간 DPS 감소도 괜찮다고 봄

 

 

3. 아나

 

- 기본 저격총 데미지 60 -> 50으로 하향 (아군에게 주는 힐량과 적군에게 주는 딜량을 똑같이 50으로 맞춤)

 

- 수면총 데미지 5 ->10 상향 시키고 바이오닉류의 영웅들에게만 수면총 적용

 

  (기계류는 수면총 적중시 데미지 10만 깍이고 잠들지 않음 ; 오리사, 디바, 바스티온, 젠야타)

 

- 생체수류탄 적에게 주는 데미지 60 -> 80 상향하고 대신 아군 힐량은 100 -> 80으로 하향

 

   쿨타임 10초 -> 12초 증가 (마찬가지로 아군 적군 힐딜량을 80으로 맞춤)

 

- 힐밴 시간을 지금의 2/3로 축소

 

 

4. 로드호그

 

- 기본총 데미지 150 -> 200 상향

 

- 기본 탄창 5발 -> 4발 축소

 

- 갈고리 데미지 25 -> 30 상향

 

 

5. 자리야

 

- 자신이 방벽으로 흡수하는 데미지량 40 -> 50으로 상향

 

- 아군에게 준 방벽이 흡수하는 데미지량 40 -> 30으로 하향

 

 

6. 오리사

 

- 보호 방벽 쿨타임 8초 -> 9초 증가

 

- 투사체 탄속 상향

 

 

7. 디바

 

- 부스터 쿨타임 5초 -> 6초 증가

 

- 매트릭스 사용시간 최대 4초 -> 최대 3초로 하향

 

 

 

이 정도만 되어도 모든 영웅들이 골고루 사용될듯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