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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07-05 18: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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갠적으로 생각하는 밸런스 패치 방안여러가지 괜찮은 밸패안들 참고하면서 써봄
겐지 튕겨내기 범위 축소+튕겨내기 범위에 맞는 튕겨내기 모션 재설계 결정타에만 질풍참 초기화 화염강타 튕겨내기 불가능 시메트라 우클릭 차지 튕겨내기 불가능 트레이서 산탄도 조정(상위권 유저들에겐 좀더 고난도의 근접플레이를, 하위권 유저에겐 에임의 자유성을>> 약간의 딜량 감소) 정크랫 유탄 차지 기능 추가 (솔직히 정크랫은 특정 장소, 예를들어 아이헨발데 에이 입구나 좁은 통로에서 강세를 보이는데 이는 정크 자체 스펙의 특성이기도 하고 가장 큰 요소는 스펙이 아닌 맵임. 밸런싱이 맞는 맵의 설계가 필요한데 신맵 만들때 팀포 맵좀 참고하면서 만들어줬으면. 호라이즌도 컨셉은 무지 좋은데 에이거점 공격 위도맵인거 보면...) 로드호그 갈고리 쿨타임 롤백(6초) Or 고철총 데미지 190 공속 초당 1회로 롤백 탄창수 5 (너프전 호그와 디피 비슷함. 솔직히 저는 후자가 더 나아보임) 윈스턴 적당하다 봄 디바 화염강타 흡수 불가능 시메트라 우클릭 차지 흡수 불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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ㅇ.ㅇ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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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와아아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