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호그 (너프 전)


20m 길이의 과도한 그랩 사거리 

E스킬 체력회복량

기본공격력 


힐러유저의 입장에서 만나기 싫었던 끔찍한 캐릭중 하나였음

로드호그 의 경우 끌었을때 한큐에 잘라내는 능력을 없애버린건 단두대수준이긴 하지만
그냥 그랩 사거리와 E스킬 변경하는 정도로 하고
로드호그의 원콤능력은 유지하는게 낫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


겐지


너프 전 3단점프

질풍참 초기화

빠른평캔

용검 사거리

세밀한 조작과 높은 난이도를 요구하는 캐릭인 만큼 1인분하기 힘든 캐릭이지만
숙련된 고티어 유저들이 플레~마스터까지 부캐로 점령해놔서 그런지
저티어에서도 잘하는 겐지가 너무 많아져서 고통스러움
잘하는 겐지를 만나면
속수무책으로 당할수밖에 없음
데미지나 직접적인 수치조정 보단 디테일한 조작감을 지금보다 더욱 요구하는게 어떨까 싶음


한조


갈래화살


이거 맞고 죽었을때가 제일 기분 더러움
킬캠보면 얜 날 쏜게 아님ㅋㅋㅋ 쐈는데 몇개 튕기다보니 머리가 맞음
적어도 내가 아 이래서 죽었구나 하면 좋겠는데
갈래화살은 그냥 뭐 ㅋㅋㅋㅋ
납득도 안가고 기분만나쁨
(내 발밑에 쏜건 죽을만 하다고 생각함)


내가 즐겨하는 캐릭터들도 아니고 
그저 당해왔던 입장에서 바라본 의견이니
그 캐릭터를 즐겨서 플레이 하는 사람의 의견과는 다를수 있을거임

전체적으로 보자면 

산탄총기류 캐릭군의 집탄률 조정 ( 로드호그, 리퍼 ) 이라던지,
솔맥 데미지라던지, 
정크랫 개조에 관한 문제도 생각은 해봤는데 너무 길어질것같구ㅋㅋㅋ

아쉬운건 게임이 너무 빠르게만 흘러가다보니까
빨리죽고 빨리죽이는 게임이 되버리는것 같아서 좀 속상함

좀 더 여유있게 생각하고 의견도 맞춰보고 하고싶은데

거점점령, 화물운송 꼴랑 2~3분 되는 시간에 좇겨서
마음만 급해지고 팀탓 하게 되는 분위기가 너무 아쉽다
그놈의 돌진메타 제발 죽었으면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