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격군

 

 

겐지:  질풍참 -> 결정타에만 초기화 / 튕겨내기 -> 튕겨내기 범위를 명확하게 표시

        

리퍼: 기본공격에 피흡버프이후에도 관짝에서 못나올경우, 망령화 사용중 캔슬가능 or 망령화 사용중 이동속도 5% 증가

      ( * 현재 상태로도 쓸만함, 다만 추후 또 걸레짝같은 패치나 메타의 영향으로 인하여

          리퍼가 고인이 될 가능성이 생길시 위의 2가지 버프중 택1 버프 * ) 

 

솔져76 : -

 

솜브라 : 해킹 -> 먼저 해킹된 힐팩을 적팀 솜브라가 해킹 가능

 

트레이서 : 시간 역행 -> 쿨타임 1초 증가

 

파라 : -

 

맥크리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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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비군

 

 

메이 : 급속 빙결 힐밴버그 수정 (...)

 

바스티온 : 철갑 -> 25%

 

토르비욘 : 체력 -> 250

 

정크랫 : 탄속증가 , 덫 최대 설치 개수 2개로 증가

 

위도우메이커 : 맹독 지뢰 발동시 지속시간 5초동안 밟은 적 탐지 가능 ( 위도우 궁극기로 보듯이)

 

한조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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돌격군

 

 

라인하르트 : 대지분쇄 높이 판정 상향

 

자리야 : -

 

오리사 : 초강력 증폭기 사용시 빨대 애니메이션 삭제 , 궁극기 충전비용 15% 감소

           

 

로드호그 : 4/4탄창-초당 공속1로 롤백-체력 200이하 갈고리+좌클+주먹 원콤 설계-갈고리 쿨 7초

               (체력 250은 갈고리+좌클+주먹 원콤 불가)

 

윈스턴 : 궁극기 충전비용 10% 증가

 

디바 : 과거 400(아머)/ 체력100 디바로 롤백 or 200(아머)/체력300 디바로 너프

 

       (* 과거 자리야나 리퍼에게 터진것처럼 녹는것 아니냐? 라는 우려를 생각해보았는데

          그 당시 디바 매트리스 판정이 구데기 + 호그의 op성을 고려해보면 디바를 못할만도 하다고 생각.

          자리야는 원래 디바의 메카를 효율적으로 파괴할수 있는 몇안되는 카운터이기때문에 고려하지 않아도 되고

          현 호그는 구데기가 되었으며 리퍼를 포함한 모든 히트스캔 & 투사체 캐릭터들과는 매트리스에 모조리 막히기

          때문에 체력을 너프한 디바도 충분히 해볼만하다 생각함.

          매트리스가 문제인데 왜 체력을 너프하느냐? 라는 문제엔 매트리스를 어설프게 건들이면 디바는 다시

          관짝 고인행.. 디바 매트리스는 그만큼 어렵고 신중하게 접근해야할 문제기 때문에 도리어 단순하게 접근하여

          체력을 너프하는 것이 하나의 방법이라고 생각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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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원군

 

메르시,루시우,시메트라,젠야타 : -

 

아나 : 기본 데미지 60 -> 70

         (체력 200 < 70+70+70  or  체력200 = 70+70+60 , 딜링을 통한 생존율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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