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7-07-23 12:16
조회: 660
추천: 2
내가 생각하는 오버워치 개선점 1. 시즌 마무리 보상 점수 기준을 현재 점수로 해야한다.
적어도 현재점수와 최고점수의 보상을 달리해야한다고 본다. 최고 점수찍고 부케하러 가거나 시즌 말 처던지는 씹새끼들을 방지하기 위해서라도 2. 영웅 밴을 추가해 초기 밸런스적 요소를 감안하고서 1/4분기 별 영웅를 추가해야만 한다. 리메이크와 밸런스변경도 좋지만 빠르게 추가적인 영웅과 밴을 추가시킴으로써 전략적 유동성을 넓게 하여 고착화를 막는다.(물론 밴픽 또한 고착화가 될 수 있겠지만) 3. 다이아 이상 7일 7판 휴먼점수 하락을 그마 상위권 기준으로 변경해야한다. 마스터 그마 친구들은 mmr이 유지된들 하더라도 점수에 더욱 스트레스 받게되는 기분이다. 어차피 보상은 최고점수인데 최상위권을 제외한 나머지에겐 일주일에 7번 안했다고 점수 뚝뚝 떨어지면 잘도 할 맛 나겠다(겜창제외) p.s 지금 밸런스 케릭추가팀 하는 꼬라지가 히오스 망하는 시절 보는거 같다 씨발 이정도면 블리자드 종특인가 싶다
EXP
154,916
(79%)
/ 160,001
|
븰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