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인 취향이 들어가있고 수치도 어느정도가 적당한지 모르고 쓴 똥글이라 마음에 안드시면 '또 인벤식 똥글이네' 하고 넘어가주세요



라인하르트
궁극기 높이 롤백.
대체 이걸 왜 너프했는지 이해가 안감.. 덕분에 화물위에 있으면 라인 궁이 피해지는 상황이 생김

디바
매트릭스가 모든 공격 삭제 -> 매트릭스 범위 내의 모든 적공격의 데미지 100%감소.(아나 평타로 인한 힐도 회복량0)  
매트릭스로 덮고 눈싸움하면서 기다리던걸 이제는 상대 cc기등을 생각해야함. (매트릭스키고 아나에게 달려가서 덮은 뒤 팀보고 잡아라! 이런게 힘들어짐 + 궁의 데미지는 없어져도 효과는 남게됨. 호그나 자리야, 메이등). 

겐지
튕겨내기의 범위가 더 잘 보이게끔. 
줄여달라는 얘기는 안할테니 내가 왜 당하는지라도 알면 좋겠음

로드호그
갈고리 사거리 30m으로 증가. 끌고 오면 0.3초간 스턴, 적이 끌려오는 거리 4m 쿨타임 6초
지금의 원킬컨셉 날라가고 딜도 안되고 탱도 안되는거 누더기처럼 멀리 있는 적을 끌고와 변수를 만드는 컨셉으로 밀어줬으면 좋겠음.. 딜까지는 안바라니 '로드=갈고리' 이 컨셉을 제대로 지켜줬으면 좋겠음.

트레이서
역행 사용시 점멸카운트 1개 소모. 
그래도 할 사람은 하겠지만 트레이서의 흔들기플레이의 억제책이 약간은 될듯한..

위도우메이커
덫 설치가능 2개로
뒤로 돌아오는적을 더 잘 눈치챌수있게

솔저, 파라
솔저는 히오스탄, 파라는 평타(궁극기는 제외)의 스플뎀이 본인에게 들어오지 않게끔
물론 딜을 넣으라는 스킬이지만 본인이 데미지를 입는다는 점때문에 초근접전에서는 잘못하면 본인이 죽을 위험이 있음, (사실 둘 다 이동기로도 쓰이지만 데미지때문에 넣은거긴함..)

메이
빙벽 체력1500. 대신에 체력을 다 까면 지금의 1칸씩 뚫리는게 아니라 빙벽체력을 전체가 터짐, 빙벽의 쿨타임 8초로 감소
메이의 급속빙결이 더이상 거점에 비벼지지 않음. 메이의 급속빙결로 힐벤풀기가 가능
메이가 얼린?땅위에서 이동속도 20%증가
고드름 데미지가 75~22에서 50~35로 . (본인이 끊어두고 본인이 얼리고 본인이 뒷처리하는것보다 끊고 얼리는데 특화하는 대신에 본인의 화력은 어느정도 줄이는 식으로. 대신에 메이가 약한 중장거리 대치전에서 어느정도 힘을 쓸 수 있게끔 장거리 데미지는 상향)
더러울정도로 비벼대는 메이의 비비기를 줄이고 기동성과 빙벽을 통한 적을 갈라놓는 변수 플레이로 갔으면 좋겠음.. (그렇게 이속벞받은 메이코패스의 추노가 시작되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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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조
영웅 선택시 H버튼이 빛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