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창이나 용검이나 질풍참이나 컨셉에도 딱 들어맞고

적절한 살상력과 기동성을 보장해줌으로써 완성도를 높인다고 생각해요.

하지만 E스킬, 튕겨내기는 조정이 필요하다고 봅니다.


1.외곽범위 조정

튕겨내기 방어범위가 원형인지 마름모인지 뭔지는 모르겠지만
타이무 아누비스 영상같은 상황이 조금 덜 나오도록 만들 필요는 있어요.
겐지 본인 히트박스만 방어하도록 줄이자는 건 아니고
직관적으로 납득할 수 있는 범위까진 조정해야죠.

2.근접공격 방어 조정

둠피 우클은 튕겨내기를 써도 맞아죽는다는 것 같던데
근접공격이나 라인 망치로도 데미지를 입도록 조정해야 합니다.
최소한 반감 데미지 정도는 들어가야죠.
칼로 망치를 막는 것까진 이해해도 데미지가 0이라뇨

3.범위의 가시성 높이기

이론상 한대도 안때려야하는 스킬이 범위도 제대로 안보여준다?
1,2는 논쟁의 여지가 있을 지 몰라도 이것만큼은 필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