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대기픽 픽, 교체 픽 시 아군, 적군 선호캐릭, 직군 표시

  쓸데없이 황량한 픽창에 기능성을 좀 더 넣어줘야 된다고 봄. 개소리 같은 우측 도움말 같은거도 좀 빼고
  현재 소셜창 가서 캐릭터에 마우스 올리면 나오는 그런 형식의 선호캐릭을 좀 더 개선해서 픽창에 추가시켜야됨
  
  전체 경쟁전 시즌 기준해서 8시간 넘는 캐릭에 한해서 자신의 선호캐릭에 등록할 수 있게 함
  or 전체 경쟁전 시즌 기준 모든 캐릭터의 플레이 시간을 %로 배분하여 상위 10% 캐릭에 한하여 등록 가능
  전체 경쟁전 시즌 기준 가장 오래 플레이한 직군 표시 및 전체직군 승률 표시
  선호 캐릭은 직군 무시, 최대 3개 캐릭까지 등록
  이를 간략화 하여 픽창에 표시

  이렇게 하면 서로 프로필 확인하는게 간략해지고 픽할때 고려하는데 드는 시간이 줄어들 것으로 예상



2. 카운터 픽 추천 시스템

   쓸데없이 황량한 픽창에 기능성 추가 2탄
   상대방 픽, 조합에 대해 가장 효과적인 캐릭을 황금테두리 or 깜빡이 등을 통해 추천
   카운터 픽, 조합에 따른 추천은 단순 데이터가 아니라 상위권 유저들의 추천에 따라 마련
   추천 캐릭이 여러가지 일 시엔 사용자가 가장 잘할 만한 캐릭을 우선 표시

   현재 카운터 픽도 모르는 애들이 많아서 필요하다고 봄.



3. 금지 시스템

   경쟁전 연습캐, 트롤 방지 시스템으로 고안
   게임 1판 당 1매의 금지 투표권 배부, 배부한 투표권은 해당 판에 참여한 아군 1인에 한하여 최대 2매 행사 가능
   투표권은 사용하지 않아도 무방 + 사용하지 않은 투표권은 최대 3매까지 보관 가능
   투표 시기는 해당 판 도중부터 다음 판 게임 시작 전까지, 그러나 효과 발생은 다음판부터
   팀원의 금지할 캐릭터를 지정하여 금지투표를 실시 + 금지 5회 이상부터 해당 캐릭 사용금지 시작 
   금지권 누적 횟수에 따라 금지 시간 누적, 실제 플레이시간을 기준 24시간 동안 금지
   
   금지 해제권은 빠대를 통해 해당 캐릭으로 플레이 시 1판당 1매의 해제권 습득가능




아무리 생각해도 캐릭터별 매칭 시스템은 말도 안되는 거 같아서 고안해봄.
캐릭터별 매칭 소리 나오는 이유가 결국엔 꼴픽 + 탱힐러들 딜러 못시키게 하려고 하는거잖아
근데 롤도 아니고 오버워치 같이 계속 조합 변하는 게임에서 그게 말이 되냐

이거 3개면 그래도 이거저거 다 따져봤을때 괜찮을거 같아서 적어봄 




+ 쭉 밀고 있는거긴 한데

시즌 말 보상은 꼭 현재보상, 최고보상으로 최고점수 코인을 반 나눠서 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