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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08-03 2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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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레 겐지 등 밸런스 패치 완결판1. 겐지
- 결정타일 경우에만 질풍참 초기화
- 팅겨내기 범위 축소와 스킬 이펙트의 시각적 명확화 (그래픽을 추가하여 멀리서도 알아볼 수 있게 함)
2. 트레이서
- 쌍권총 연사 속도 너프
(초당 공격력을 낮춤. 지금 대략 0.5초 정도?에 40발 꽂는데 0.7 ~ 0.8초 정도로 늘리면 어떨까 생각해봄)
※이렇게 하면 트레가 총알을 꽂아넣을때 무방비 상태도 길어지기 때문에 상대가 반격할 수 있는 틈이 길어짐
3. 아나
- 기본 힐량을 75 -> 60 으로 하향 (아군에게 주는 힐량과 적군에게 주는 딜량을 똑같이 60으로 맞춤)
- 수면총 데미지 5 ->25 상향 시키고 바이오닉류의 영웅들에게만 수면 적용
(기계류는 수면총 적중시 데미지 25만 깍이고 잠들지 않음 ; 오리사, 디바, 바스티온, 젠야타)
- 생체수류탄 적에게 주는 데미지 60 -> 80 상향하고 대신 아군 힐량은 100 -> 80으로 하향
쿨타임 10초 -> 12초 증가 (마찬가지로 아군 적군 힐딜량을 80으로 맞춤)
- 힐밴 시간을 지금의 2/3로 축소
※힐러로서 입지는 약간 줄어들지만 생체 수류탄과 수면총 데미지 증가로 좀 더 공격적인 플레이가 가능해짐
4. 로드호그
- 기본총 데미지 150 -> 200 상향
- 기본 탄창 5발 -> 4발 축소
- 패치 이전으로 발사속도 롤백
5. 자리야
- 자신이 방벽으로 흡수하는 데미지량 40 -> 50으로 상향
- 아군에게 준 방벽이 흡수하는 데미지량 40 -> 30으로 하향
6. 오리사
- 보호 방벽 쿨타임 8초 -> 9초 증가하는 대신
- 투사체 탄속 상향 (젠야타 구슬 수준의 탄속)
7. 디바
- 부스터 쿨타임 5초 -> 6초 증가
- 매트릭스 사용시간 최대 4초 -> 최대 3초로 하향
이 정도만 되어도 모든 영웅들이 골고루 사용될듯 싶다
현격하게 편중되어 있는 겐지 트레 2딜에서 벗어나 더욱 다양한 딜러들이 사용될 것이고
힐러진에서 거의 필수픽이나 다름없는 아나는 약간 비중이 내려갈거라고 본다 (대신 아나하는 재미는 더 좋아짐)
(대회 기준이 아닌 경쟁전 기준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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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치광이법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