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은 다른 업로더 분들의 영상을 참고한
제 의견에 의한 글입니다.

정크랫 패치
충격 지뢰의 소지 개수가 2개가 되면서 유탄괴 연계하여 120+120+120=360이라는 위력의 콤보를 사용할 수 있고,
상대의 진형을 붕괴한 후 도주기로 사용하는 등
실전에서 응용할 수 있는 유용한 것들이 추가될 것 입니다.
정크랫의 궁극기의 기동성이 엄청나게 상향되면서
적 팀이 타이어를 파괴하기 어려워질 것이며,
벽을 무한정 탈 수 있게 되어 타이어를 기습하는 용도로 사용하기 쉬워졌습니다.
적 팀 정크랫의 타이어 소리를 유심히 듣고 포커싱을 맞춰 빠르게 부숴야 할 것입니다.

로드호그 패치
숨돌리기를 쓰면서 움직일 수 있게 되고 숨돌리기를 사용하는 동안 피해량 감소가 적용되면서,
기존 로드호그는 적진 한가운데서 총알에 갈려나가기 쉬웠지만 이젠 어려워질 것 입니다.
또한 이 피해량 감소로 순수 체력 600의 로드호그의 유지력을 높이고
타이밍을 맞춰 D.va의 자폭을 막아낼 수 있게되어
기존보다 숨돌리기 타이밍이 중요해 질 것입니다.

오리사 패치
오리사의 좌클릭 공격의 속도가 빨라지며 원거리에서 상대를 견제하기 쉬워질 것 입니다.
오리사의 방벽이 20% 커지며 팀을 보호하기 쉬워졌지만, 방벽의 내구도가 단단해진 건 아니라 더 큰 과녁이 되어 빨리 부서질 위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위도우메이커 패치
위도우의 갈고리의 쿨타임이 8초로 줄어 일명 '훅샷' 플레이를 더욱 더 과감하고 자주 사용 할 수 있게 되었으며, 위도우의 자체 기동력도 상향되었습니다.
위도우의 맹독 지뢰에 걸리게 되면 적 팀에게 위치가 보이게 되어 위도우가 암살자를 대처하기 쉬워질 것 입니다.

제 의견에 관한 지적은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