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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09-01 18: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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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적인 로드호그, 시메트라 개선< 로드호그 >
보조 탱커로서 생존하면서 갈고리로 적을 아군 진영으로 끌고와 포커싱하도록 하는 역할로 생각함. 본인의 딜도 사실상 한방이 강한 편이긴 하지만 산탄이기 때문에 전탄 명중이 아닌 이상 최대 딜을 뽑을 수 없는 단점이 존재. 때문에 생존보다도 타 영웅에게 큰 피해를 주기 어렵다는 점에서 문제점이 부각됨. 개선사항: 숨돌리기의 기능 추가 = 숨돌리기 중에만 주위 3m 내의 아군들에게 150 도트 회복 효과 부여 + 숨돌리기 중 적에게서 100 데미지 이상의 피해를 받았을 경우, 갈고리 쿨타임 절반 감소. *로드호그가 숨돌리기로 움직이며 아군들에게 150의 회복 효과를 부여하고 숨돌리기 중에 받은 피해량이 일정 이상 넘었을 경우 갈고리의 쿨타임을 절반을 깎는 것으로 빠른 갈고리 사용 효과를 내기 위함. 아군을 회복으로 지켜주고 자신도 생존하며 대신 피해를 받는 것으로 갈고리를 더 빠르게 쓸 수 있도록 하는 방안. < 시메트라 > 사실 시메트라를 해보면서 체력이 겨우 '1'인 포탑들이 굉장히 맘에 안들었음. 깨질 필요도 없는 공격에 깨지질 않나, 스쳐도 다 박살나는 포탑이 애들이 만든 쓰레기 도구들보다 내구력이 약한 느낌을 줌. 개선사항: 포탑 체력 1 > 25로 증가. *포탑 체력이 25가 된 것으로 기본적으로 루시우, 메르시, 송하나, 솔져나 멀리서 쏘는 산탄들에 의한 파괴 등에서 조금 더 오래 버틸 수 있게 됨. 딜이 높은 영웅들에겐 당연히 한방에 터져버리겠지만 발당 딜량이 20 이하인 영웅들에게서는 첫 발은 버틸 수 있게 되어 조금 더 포탑이 딜을 넣을 수 있음. 설구나 중력자탄 같은 광역기에도 조금은 더 버티지 않을까 생각함. |
황혼의피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