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활?

일단 범위좁고 살렸다고 해도 30초쿨타임안에 한두명 더 잘리는건 일도아님. 그리고 부활시키러 날아오는데적팀이 멀뚱멀뚱 보기만 하는것도 에바참치고 ㅋㅋ 패치된지 얼마 안되서 움직임 적응이 안될뿐이지... 지금도 부활쓰러가다 1+1 도시락되는거 많이보임.

 

가속스텝?

드디어 멜시한테 노궁상태의 생존기다운생존기가 주어졋는데 이걸 없애?; 이걸 없애면 패치전이랑 다른게 뭐여;; 이거 없어지면 부활 어지간하면 못쓸거같은데? 느려터져서쓰러가다 뒤지는게 다반사가 될듯?  가속스텝써도잡을애들은 잘만 잡더만

 

? 궁 코스트 많이 늘어나서 차는데 생각보다 오래걸림. 그리고 궁쓰고무려 20초동안 궁게이지 안차고, 20초사이에 상대가 궁채워서 카운터 칠거란 생각도 해야지... 발키리끝나자마자 포커싱하면 순삭이구만... 물론 발키리 지속동안 한타 이기는경우도 많겠지만, 이미 상대는 궁 많이 차있고, 메르시는 0~10%일거란 말이지?

오히려 패치전보다 메르시 스킬빠진거, 궁빠진거 계산하고 들어가는게 더 편해짐.

유지력이 높아진건 팩트인데, 발키리 지속시간이길어서 변수가 많아짐.

 

멜시 잡는데 요구하는 실력이 높아진거지 멜시가 사기는 아니라고 본다. 아무리 길어도 한달만 지나봐; 날아댕기는 멜시 퓩퓩 잡는애들 많이나올걸?

 

이번 패치덕에 픽 다양해져서 좋기만 하구만 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