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
문제점: 1대1에서는 강하나 다대다 팀파이트에서 무력.

버프안
-냉각총
빙결까지 걸리는 시간 1.5초>1초로 단축.
빙결되는 시간 1.5초>1초로 단축.
냉각수에 피격당한 적은 1초 동안 공격력 20%감소, 이동속도 20%감소의 디버프를 받음.
빙결된 적은 받는 피해가 50% 증폭됨.
고드름 피해량 75>50으로 감소.
고드름 거리별 피해량 감소 삭제.
-빙벽
빙벽 설치 지점 아군과 공유.


메이의 냉각은 1대1에서는 강력하지만, 다대다에서는 누굴 얼리기가 힘드니 쓸모가 없음. 그래서 좀 팀파이트에서 도움이 되게끔 하면 어떨까 해서 고쳐봄.


<바스티온>
문제점: 경계모드 상태에서 버티는 힘 부족.

버프안
-철갑
설정: 경계/설정: 전차상태에서, 방어구 100이 지급됨.
-설정: 경계
집탄율 20% 증가.

이렇게 하면 바스도 꽤 오래 버틸 수 있지 않을까 싶음. 100이 심하면 50도 괜찮고...



<토르비욘>
문제점: 포탑의 딜 부족, 2단계 포탑 업그레이드의 어려움

버프안
-포탑 설치
1단계/2단계 포탑 공속 50% 증가.
(1단계 포탑 초당 3회 공격, 2단계 포탑 초당 6회 공격.)
-방어구 팩
포탑한테도 방어구 투여 가능.
(1회 투여할 때 마다 방어구 75추가, 최대 2번까지 가능.)
-초고열 용광로
고철 수집가: 고철 초당 수집량 2>10으로 증가.
대못 발사기: 무한탄창 됨.
포탑 설치: 3단계 포탑 공속 60% 증가.
(초당 8회 공격.)

저 멀리서 산탄총으로 짤짤이 넣어도 피해가 1이라도 있으면 그걸 수리하는데 망치질 한 번이 필요함. 그래서 포탑한테도 방어구를 먹일 수 있게해서 더 쉽게 업그레이드 가능하게끔.



<로드호그>
문제점: 갈고리 원콤의 부재로 인한 팀 기여 부족

버프안
-갈고리 사슬
쿨타임 8초>5초로 감소.

어차피 원콤도 못내니까, 이제 진형붕괴로 갈고리를 사용하는 그런 식으로.





오늘은 여기까지. 내일이나 조만간 더 올릴 생각임.
너무 밸붕이거나 더 좋은 의견 있으면 댓글 달아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