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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10-10 11:15
조회: 674
추천: 2
클랜시스템 얘기 나오면 덮어놓고 반대하는 사람이 왜 이렇게 많지유튜브 오버워치 망겜토론같은거 보다보면
클래애앤? 좃목으로 겜망하거든욧 빼애애앢!! 이런식으로 나오는 게 거의 자동응답기 수준임. 애초에 지금도 솔큐와 다인큐를 분리하자는 말은 꾸준히 나오고 있고 노양심 4인큐로 박제를 하네 어쩌네 하면서 랭커구간에서도 별 병신같은 싸움을 하지않나 제대로 빡겜하고싶은 사람들은 따로 방파서 스크림하고 있는 상황인데 도대체 왜 클랜은 안되는거임?? 솔큐와 다인큐를 분리해서 다인큐를 클랜큐로 치환하면 되는 거 아닌가? 고독하게 본인 실력 증명하고 싶은 사람은 하던대로 솔큐 돌리겠지 기존 3456인큐 돌리던 사람들은 제대로 각잡고 풀포지션 6명 채워서 클랜큐 돌릴테고. 클랜 가입조건을 솔큐 xxxx점 이상으로 해두면 지금이랑 돌아가는 모양새도 크게 차이 안날 것 같은데?? 아니, 솔직히 까놓고 말해서 그 어떤 시스템을 도입해도 지금 경쟁전보다 더 병신같을 수 있을까 하는 생각까지 듬;; 애초에 오버워치 6대6 팀게임 아냐? 생판 처음보는 다섯놈이랑 픽싸움하고, 얼기설기 맞춘 븅신조합으로 팀워크 발휘하라고? 이딴 개소리가 어딨어ㅋㅋㅋㅋㅋㅋ 팀게임에 팀랭크 만드는게 좆목이면 어제 열린 솔져76 아미펙스도 좆목질이겠네 모든사단 장병들 싹다 섞어서 랜덤매칭 했어야하는데ㅋㅋ 난 이 게임이 처음부터 클랜시스템을 안 달고 나왔다는게 너무 똥배짱인 거 같아 롤이랑은 비교도 안되게 조합빨 팀빨 타도록 만들어 놓구선 말이지 p,s 꼬우면 6인큐 하라는 댓글 분명히 있을 거 같아서 미리 말해둠. 지금 456인 다인큐는 현지인끼리 돌리면 무조건 필패하는 구조임. 대리기사가 친구들 끼고 버스태워주는 용도로 많이 쓰이니까. 클랜도 똑같지 않느냐? 라고 할 사람 있을텐데 아예 클랜큐가 정착되면 해당 클랜의 승률이 따로 관리되겠지 대리가 골드클랜 꼽사리껴서 승률 80%찍고 다 썰고다닌다면 걔네 클랜은 빠르게 올라가거나, 혹은 대리 의혹으로 신고가 가능해짐. 만약 버스태워서 다이아클랜까지 올려줬다 치자. 그래봤자 내용물은 죄다 골드라 걔넨 버스기사빼고 큐 못돌림. 현지인끼리 6vs6으로 팽팽하게 붙을 수 있다는게 기존 다인큐와 클랜의 차이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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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이악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