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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10-15 00: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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겐지 트레 맥 정크 등 밸런스 패치 완결판1. 겐지
- 결정타일 경우에만 질풍참 초기화
- 팅겨내기 범위 축소와 스킬 이펙트의 시각적 명확화 (그래픽을 추가하여 멀리서도 알아볼 수 있게 함)
2. 트레이서
- 쌍권총 연사 속도 너프
(초당 공격력을 낮춤. 지금 대략 0.5초 정도?에 40발 꽂는데 0.7 ~ 0.8초 정도로 늘리면 어떨까 생각해봄)
※이렇게 하면 트레가 총알을 꽂아넣을때 무방비 상태도 살짝 길어지기 때문에 상대가 반격할 수 있는 틈이 길어짐
3. 맥크리
- 1발당 데미지 70 - > 75로 상향
- 구르기 쿨타임 8초 -> 6초로 상향
- 섬광 쿨타임 10초 -> 9초로 상향
※이렇게 하면 맥크리가 카운터 없는 트레이서에게 완벽한 카운터 캐릭터이 됨
헤드 한방 또는 몸통 두방에 트레이서를 잡을 수 있음
구르기 쿨타임 감소로 뚜벅이에서 벗어나서 생존력도 좋아짐
스킬 쿨감소가 약간 오버파워이긴 한데 나머지는 냅두더라도 1발당 데미지 75는 트레이서 견제를 위해서 꼭 필요함
트레이서가 날뛴다? 그럼 맥크리 골라서 참교육 시켜주면 됨
4. 아나
- 기본 좌클 힐량을 75 -> 60 으로 하향 (아군에게 주는 힐량과 적군에게 주는 딜량을 똑같이 60으로 맞춤)
- 수면총 데미지 5 ->25 상향 시키고 바이오닉류의 영웅들에게만 수면 적용
(옴닉류는 수면총 적중시 데미지 25만 깍이고 잠들지 않음 ; 오리사, 디바, 바스티온, 젠야타)
- 생체수류탄 적에게 주는 데미지 60 -> 80 상향하고 대신 아군에게 주는 힐량은 100 -> 80으로 하향
(마찬가지로 아군 적군 힐딜량을 똑같이 80으로 맞춤)
쿨타임은 10초 -> 12초 증가
- 힐밴 시간을 지금의 2/3로 축소
※힐량이 감소해서 힐러로서 입지는 약간 줄어들지만 생체 수류탄과 수면총 데미지 증가로
좀 더 공격적인 플레이가 가능해짐
아나 콤보 ; 수면총 25 + 좌클 60 + 생체 수류탄 80 + 좌클 60 + 근접 30 = 255피까지 깍을 수 있음
생체 수류탄 80 + 좌클 2방이면 피 200짜리는 쉽게 잡을 수 있게 됨
딜러처럼 사용할 수 있어서 훨씬 재밌어질거임 (메르시만큼 픽률이 올라갈듯.. 딜러워치 상쇄 역할까지..)
5. 자리야
- 자신이 방벽으로 흡수하는 데미지량 40 -> 50으로 상향
- 아군에게 준 방벽이 흡수하는 데미지량 40 -> 30으로 하향
※자신이 방벽으로 흡수하는 데미지량 증가로 좀 더 적극적인 탱킹 역할이 가능해짐
윈스턴 디바만큼 선호도가 오를듯
6. 오리사
- 보호 방벽 쿨타임 8초 -> 9초 증가하는 대신
- 투사체 탄속 상향
7. 디바
- 부스터 쿨타임 5초 -> 6초 증가
8. 토르비온
- 포탑 2단계 건설 망치질 5번 -> 4번으로 감소
9. 정크렛
- 충격 지뢰 2개 -> 1개로 하향
쿨타임 8초 -> 6초 상향
- 강철 덫 1개 -> 3개로 상향
쿨타임 10초 -> 8초 상향
※충격 지뢰 2개는 너무 오버파워였음
1개로 줄이고 대신 쿨타임을 감소시키는 게 밸런스에 적절할 것 같음
수비 영웅답게 정크렛는 강철 덫 3개를 설치할 수 있게 해서 한쪽 구간을 막거나
이동기가 좋은 캐릭터를 봉쇄하는 역할을 하는 것이 제일 어울림
이 정도만 되어도 모든 영웅들이 골고루 사용될듯 싶음
특히 딜러 픽률 1위 2위 트레 겐지는 내려가고 더욱 다양한 딜러들이 사용될 거라고 봄
그럼 자연스럽게 겐지 트레 주축의 돌진메타는 사라질거임
EX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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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치광이법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