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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11-13 20: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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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6 수준급 매치에서 본 모이라https://www.youtube.com/watch?v=aM2Deo4O4MI
일단 이 영상을 봐야됨 ptr에서 6:6하는 영상임 모이라의 취약점 첫번째는 디바 매트릭스임 모이라 e스킬은 궁게이지를 채우거나 자가 힐링에 쓰이는데 디바가 잠깐만 매트릭스 켜도 없에버릴 수 있음, 적 디바의 존재만으로 모이라 생존력, 궁 게이지를 엄청나게 떨어트림. 게다가 아머에는 우클릭 공격력이 반절로 들어가기 때문에 디바자체가 모이라의 엄청난 카운터가 될 것이고 적이 디바를 쓰면 겐트한테 물렸을 때 대응이 안 됨. 두번째는 취약점은 돌진메타 대응력임, 모이라의 모순적인 구조로인해 돌진메타에서 포커싱 당할 경우 쉬프트키고 도망가야되는데 도망가고나면 아군이랑 떨어지게 되고 힐을 넣을 수 없는 상태가 되버림, 어중간하게 도망가면 디바가 e 스킬 을 먹어버리기 때문에 자힐을 못해서 사망함. 생각보다 궁극기도 상대가 모여있지 않은 한 쓸모가 없음. 궁쓰면 쉬프트 봉인되서 포커싱 맞고 사망할 가능성이 높음. 생존기가 멀리 이동가는 이동기인데 힐 사정거리가 근거리라 자기가 생존한다 한들 팀원을 못살려서 대응력이 엉망이라 할 수 있음. 결론, 디자인이 어중간하다. 돌진메타 카운터 못칠 것. 적 디바에게 엄청나게 취약함, 궁극기 쓰면 자기 생존력이 쓰레기가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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