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tion
{
Modify Global Variable(A, Append To Array, Position Of(Event Player));
Create Effect(All Players(All Teams), Sphere, Color(Gray), Last Of(Global.A), 2, None);
Modify Global Variable(B, Append To Array, 10);
Event Player.A = Last Of(Global.B);
Create In-World Text(All Players(All Teams), Custom String("{0}님: {1}", Event Player, Last Of(Global.B)), Last Of(Global.A), 2,
Clip Against Surfaces, String, Color(White), Default Visibility);
}

요런식으로 했는데 이펙트 생성이랑 텍스트 위치는 잘뜨는데 문제는 B라는 값이 체력값이 되는데 이걸 이펙트생성한 위치의 같은 배열의 인덱스값을 부여해주고싶습니다ㅠㅠ
예를 들어 A[0] = 12, 0, 12 이면 체력변수인 B[0] = 10 식으로 가는 시스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