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r 2.5.15] - 23.05.07 ◆ 대기실 자동시작 기능 제거 (2.5.13) ◆ 캐릭 변경: 토르비욘 → 모이라 (2.5.13) ◆ 좀비(봇) 패시브 제거: 점프 강화 ◆ 좀비폭탄1 (2.5.15) - 명칭 변경: 좀비 폭탄 - 던질 수 있게 변경 - 폭발까지 시간 증가: 2초 → 3초 - 쿨타임 감소: 30초 → 20초 - 설치 사운드 제거 ◆ 좀비폭탄2 밸런스 문제로 제거 (2.5.15) ◆ 좀비 보급 변경: 좀비폭탄2 2개 → 분노게이지 +50 (2.5.15) ◆ 좀비 이동속도 조정 (2.5.14) - 모이라: 125 → 123 - 로드호그: 113 → 115 - 겐지: 121 → 119 - 윈스턴: 117 → 115 ◆ 버그 수정 - 마지막 남은 좀비(봇)가 영구사살이 아닌데도 게임이 끝나던 현상 수정 - 인간에서 겐지로 변할때 공격력hud가 제거 안되던 현상 수정 (2.5.12) - 좀비 분노게이지 추가 이동속도가 곱연산으로 잘못 적용되던 현상 수정 (2.5.14)
[Ver 2.5.10] - 23.04.30 ◆ 맵 조정 (2.5.10) - 도라도 점프대 제거, 벽 1개 추가 - 하바나 구조 재조정 - 할리우드 벽 위치 조정 ◆ 감염 직후 또는 좀비 변경 시 발묶임 시간 증가: 0.7초 → 1초 (2.5.10) ◆ 인간,좀비(봇) 공격 딜레이 증가 ◆ 좀비 분노게이지 획득량 조정 (2.5.10) - 일반 좀비: 피격 시 획득량 20% 감소 - 숙주, 영웅 좀비: 일반 좀비 피격 시 획득량의 150% → 200% - 인간 킬 획득량 50% 감소 ◆ 좀비폭탄2 (2.5.10) - 대미지 감소: 5~10 → 4~8 - 넉백력 감소 ◆ 로드호그 자폭 조정 (2.5.10) 변경 전: [12m: 30│10.5m: 40│8.5m: 55│7m: 70│5.5m: 90│4m: 110│3m: 300] → 후: [12m: 30│9.9m: 38.5│8.1m: 51.25│6.55m: 64│5.2m: 81│4m: 98│3m: 120] ◆ 겐지 대쉬 거리 소폭 감소 (2.5.10) ◆ 메르시 경직 저항 감소: 41% → 33% (2.5.10) ◆ 윈스턴 경직 저항 감소: 51% → 42% (2.5.10) ◆ 인간 (리퍼, 트레이서 제외) - 대미지 약 5% 감소 - 넉백력 약 10% 감소 (솜브라 약 4% 감소) ◆ 솔저, 리퍼 확인사살 지속시간 증가: 6초 → 7.5초 (2.5.10) ◆ 버그 수정 - 바스티온으로 보급을 또 획득할 수 있던 현상 수정
[Ver 2.5.08] - 23.04.27 ◆ 좀비 공중 넉백 10% 감소 (2.5.08) ◆ 좀비폭탄2 각도 변경 (2.5.08) ◆ 인간(봇) 명중률 대폭 감소 (2.5.07) ◆ 확인사살 이펙트 색상 변경: 파랑 → 빨강 (2.5.07) ◆ 감염 시 토르비욘이 아닌 마지막으로 변했던 좀비로 변하도록 수정 (2.5.07) ◆ 숙주좀비 구분이 잘 되도록 이펙트 수정 ◆ 영웅(인간,좀비) 구분되도록 이펙트 추가 ◆ 토르비욘 - 받는피해 감소: 100% → 95% - 경직 저항 증가: 30% → 35% ◆ 로드호그 경직 저항 증가: 14% → 23% ◆ 정크랫 - 받는피해 감소: 115% → 100% - 넉백 저항 감소: 33% → 25% - 경직 저항 증가: 27% → 32% ◆ 겐지 - 받는피해 감소: 150% → 140% - 넉백 저항 감소: 3% → 1% ◆ 메르시 - 받는피해 감소: 130% → 115% - 경직 저항 증가: 36% → 41% ◆ 윈스턴 - 받는피해 증가: 70% → 75% - 경직 저항 증가: 43% → 51% ◆ 인간 보급 획득 시 질주 1회 추가 ◆ 인간 - 넉백력 약 6% 감소 (2.5.07) - 경직력 소폭 감소 (2.5.07) - 질주 속도 소폭 감소 (2.5.07) - 확인사살 대미지 증가량 감소: +50% → +40% - 질주 사용 가능 횟수 감소: 2회 → 1회 - 영웅 대미지 증가량 감소: +30% → +20% (2.5.08) ◆ 트레이서 장탄수 감소: 60발 → 40발 (2.5.08) ◆ 솜브라 - 넉백력 감소: 약 12% (2.5.08) - 장탄수 감소: 70발 → 60발 (2.5.08) ◆ 바스티온 - 질주 사용 가능(E + 우클릭) - 이동속도 감소: 140 → 125 - 대미지 감소: 120% → 110% (2.5.08)
[Ver 2.5.05] - 23.04.21 ◆ 대기실 설명 켜기/끄기 추가 ◆ 혼자 시작 가능하게 변경 ◆ 할리우드 벽 2개 제거 ◆ 보급 변경 - 물품 변경: 라인하르트 → 바스티온 - 라운드당 2번 투하 (첫 투하 107초, 시간 변경 가능) - 바스티온[체력: 100│이동속도: 140│점프력: 130 (인간120)│질주 사용 불가] - 좀비도 획득 가능(좀비폭탄2 2개 획득) ◆ 인간(봇) 추가 - 이제 좀비(봇)가 아닌 인간(봇)이 추가 스폰 ◆ 좀비 폭주 사용 시 받는피해 증가량 감소: 40% → 30% ◆ 좀비(봇) - 토르비욘으로 교체(스탯 똑같음) - 인간한테 죽을경우 인간 사기충전 증가 - 폭주 사용 제거 ◆ 사기충전 킬 증가량 감소: +7.5% → +5% ◆ 인간 궁극기(확인사살) 이펙트 통일 ◆ 캐서디 확인사살 지속시간 증가: 7.5초 → 9초 ◆ 리퍼 확인사살 지속시간 증가: 궁극기 시전 시간 동안 → 6초 ◆ 애쉬 주는 피해 감소: 74% → 70% ◆ 솜브라 이동속도 감소: 135 → 130
[Ver 2.5.02] - 23.04.16 ◆ 4월12일 패치 대응 ◆ 맵 조정 - 제외: 리장 관제 센터, 네팔 성소, 일리오스 폐허, 말레벤토, 66번 국도 - 맵 구조 수정: 왕의 길, 하바나 - 하나무라 벽 제거, 점프대 추가 ◆ 좀비 봇 추가 (워크샵 설정에서 켜기/끄기 가능) - 게임시작 30초 후 좀비(봇) 추가 스폰 - 대미지 30 - 강화된 점프강화 기본 적용 - 잡혀도 인간 사기충전 증가 안함 ◆ 좀비폭탄2 추가: 넉백용 폭탄, 자신은 타격이 안됨 ◆ 로드호그 - 받는피해 감소: 80% → 70% - 숨 돌리기(E) 사용 중 자폭 사용 불가 ◆ 메르시 발키리 이동속도 20% 감소 ◆ 윈스턴 - 받는피해 감소: 75% → 70% - 넉백 저항 증가: 40% → 50% - 급속재생 쿨타임 증가: 14초 → 15초 - 급속재생 회복량 감소: 1000 → 800 ◆ 확인사살 사운드 추가 ◆ 라인하르트(보급) - 체력 감소: 40~240%(좀비1~11마리) → 40~200%(좀비1~11마리) - 받는피해 감소: 60% → 58% ◆ 솔저 나선 로켓 쿨타임 감소: 5.04초 → 4.8초 ◆ 캐서디 자력 수류탄 쿨타임 감소: 8초 → 7초 ◆ 애쉬 장탄수 감소: 8발 → 7발
[Ver 2.4.10] - 23.04.09 ◆ 맵 조정 - 추가: 네크로폴리스, 네팔 성소, 리장 관제 센터, 말레벤토, 일리오스 폐허 - 제거: 아누비스 신전 - 도라도 점프대 추가 - 왕의 길 맵 축소 - 하바나 모든벽 제거 - 할리우드 벽 1개 위치 변경 ◆ 숙주좀비 패시브 통합: 받는피해 25% 감소 ◆ 좀비 경직 저항 20% 증가 ◆ 좀비 분노게이지 효과 조정 - 5%만큼 이동속도 추가 증가 - 획득량 10% 감소 ◆ 좀비폭탄 범위 증가: 4.5m → 4.75m ◆ 윈스턴 급속재생 단축키 변경: Q + 앉기 → 앉기 ◆ 솔저 - 궁극기 폭발주기 증가: 0.29초 → 0.35초 - 궁극기 폭발범위 증가: 3.5m → 4m - 궁극기 폭발 대미지 증가: 16.2 → 19.1 ◆ 위도우메이커, 한조 확인사살 지속시간 감소: 11초 → 9초 ◆ 캐서디 - 장탄수 증가: 7발 → 8발 - 궁극기 사용 시 대미지 증가시간 증가: 6초 → 7.5초 ◆ 리퍼 대미지 증가: 123.12 → 135 ◆ 트레이서 - 확인사살 지속시간 감소: 8초 → 7.5초 - 대미지 증가: 5.005 → 5.5 ◆ 애쉬 - 확인사살 지속시간 증가: 8초 → 9초 - 폭발 외곽 대미지 소폭 증가 (총대미지 같음) ◆ 솜브라 - 확인사살 지속시간 감소: 8초 → 7.5초 - 경직력 감소 - 대미지 감소: 8.33 → 7.63 ◆ 소전 경직력 감소
[Ver 2.1.1] - 21.11.14 ◆ 아군끼리는 안밀리도록 수정 ◆ 숙주 좀비 받는 피해 감소량 감소: 30% → 25% ◆ 모이라 - 점프력 감소: 135 → 130 - 넉백 저항 증가: 0% → 10% - 경직 저항 감소: 15% → 5% - 점프 강화 점프력 소폭 감소 ◆ 로드호그 - 점프력 증가: 120 → 125 - 받는피해 증가: 75% → 80% - 넉백 저항 증가: 60% → 65% - 경직 저항 감소: 20% → 0% - 자폭 사거리 증가: 12m → 12.5m ◆ 겐지 - 받는피해 증가: 130% → 140% - 경직 저항 감소: 20% → 15% - 아드레날린 최대 보유량 증가: 100 → 150 - 아드레날린 충전량 16% 증가 - 벽타기 아드레날린 소모량 증가: 최대61 → 최대91 ◆ 메르시 - 점프력 증가: 130 → 135 - 이동속도 증가: 120 → 125 - 경직 저항 감소: 20% → 15% - 치유 궁 게이지 충전량 소폭 증가 - 치유 쿨타임 증가: 12초 → 14초 ◆ 인간 - 질주 페널티 소폭 완화 - 2단 점프 쿨타임 감소: 8초 → 7초 ◆ 리퍼 이동속도 증가: 120 → 125 ◆ 트레이서 이동속도 증가: 120 → 130 ◆ 한조 투사체 속도 증가: 150% → 220% ◆ 애쉬 폭발탄 기본사격에도 적용 ◆ 솜브라 - 이동속도 증가: 120 → 130 - 장탄수 증가: 60발 → 65발 - 대미지 증가: 10.08 → 10.4 ◆ 버그 수정 - 숙주 좀비 패시브 제대로 적용 안되던 현상 수정 - 간혹 인간 근접공격 넉백이 제대로 적용 안되던 현상 수정
[Ver 2.0.0] - 21.11.08 ◆ 감염 직후 또는 좀비 변경 시 발묶임 시간 감소: 1초 → 0.7초 ◆ 감염 직후 공격 불가 시간 감소: 2.5초 → 1.5초 ◆ 은신 감지범위 증가: 10.2m → 11m ◆ 좀비 토르비욘 제거 ◆ 분노게이지 피격 시 증가량 소폭 증가 ◆ 윈스턴 - 점프팩 가속 증가: 50% → 55% - 급속 재생 쿨타임 감소: 20초 → 16초 ◆ 모이라 - 점프력 증가: 130 → 135 - 이동속도 감소: 135 → 130 - 넉백 저항 감소: 10% → 0% - 은신 앉은상태로 움직일 시 안풀리게 조정 - 은신 중인 동안 바닥 이펙트 생성 - 점프 강화 점프력 소폭 증가 - 점프 강화 지속시간 증가: 5초 → 6초 - 점프 강화 쿨타임 감소: 30초 → 20초 ◆ 겐지 - 넉백 저항 감소: 10% → 5% - 경직 저항 증가: 10% → 20% - 스킬 게이지 명칭 변경: 아드레날린 - 벽타기 아드레날린 소모량 10% 감소 ◆ 메르시 - 경직 저항 증가: 10% → 20% - 치유 범위 증가: 5.5m → 5.75m - 치유 궁극기 충전량 소폭 증가 - 치유 쿨타임 감소: 16초 → 12초 ◆ 영웅 적용 방식 변경 ◆ 인간 한조 재추가 ◆ 인간 2단 점프 쿨타임 감소: 10초 → 8초 ◆ 인간 점프력 통일: 120 ◆ 애쉬, 솜브라 - 일반캐릭으로 변경 - 스탯 조정 ◆ 솔저 - 대미지 감소: 17.4 → 16 - 나선 로켓 쿨타임 감소: 6초 → 5초 ◆ 캐서디 - 장탄수 감소: 8발 → 7발 - 대미지 감소: 80.5 → 76.3 - 섬광탄 쿨타임 감소: 10초 → 8초 ◆ 리퍼 - 장탄수 감소: 10발 → 8발 - 대미지 감소: 145.2 → 142.8 ◆ 위도우 메이커 대미지 감소: 좌 18.2 → 15.47 / 우 168 → 142.8 ◆ 버그 수정 - 로드호그가 죽은 상태에서 갈고리를 사용할 경우 쿨이 돌던 현상 수정 - 정크랫 폭주 사용 후 넉백 저항이 낮아지던 현상 수정
[Ver 1.9.6] - 21.01.04 ◆ 도움말 수정 ◆ 게이지HUD 변경 ◆ 밸패로 인한 바뀐 능력치들 수정 ◆ 애쉬 리메이크 ◆ 솔저 대미지 감소: 17 → 16.53 ◆ 맥크리 대미지 증가: 73.5 → 80.5 ◆ 위도우메이커 - 장탄수 증가: 18발 → 25발 - 대미지 감소: 좌 19.76 → 18.2/ 우 182.4 → 168
[Ver 1.9.3] - 20.08.09 ◆ 블리자드 월드 파란벽 추가 배치 ◆ 버그 수정 - 숙주 모이라 폭주HUD 안뜨던 현상 수정
[Ver 1.9.2] - 20.08.06 ◆ 워크샵 설정 업데이트 ◆ 대미지 표시 치명타 색상 변경: 빨강 → 노랑 ◆ 체력 표시 색상 변경: 노랑 → 초록 ◆좀비 최대체력이 증가할때 증가량의 50%만큼 회복 되도록 변경 ◆ 모이라 도약 명칭 변경: 도약 → 점프 강화 ◆ 겐지 - 스킬 게이지 충전량 증가, 자연 회복 제거 - 스킬 게이지 기본 보유량 감소: 25 → 0 - 대쉬 스킬 추가 ◆ 메르시 - 아군 체력 볼 수 있도록 변경 - 치유 궁극기 충전량 소폭 증가 - 치유 1초마다 100씩 회복으로 변경 ◆ 은신 감지 범위 소폭 감소 ◆ 인간 공격력 10% 감소 ◆ 솜브라 장탄수 감소: 120발 → 100발 ◆ 솔저 궁극기 폭발 대미지 감소: 23.5 → 14.1 ◆ 리퍼 장탄수 감소: 12발 → 10발 ◆ 트레이서 장탄수 감소: 60발 → 50발 ◆ 한조 폭풍화살 갯수 감소: 8발 → 6발 ◆ 버그 수정 - 좀비 공격력이 1.4배로 적용되던 현상 수정 - 플레이어가 캐릭 선택을 안하고 있을 경우 인게임 인원수에 포함 안되도록 수정 - 하바나에서 트레이서가 게임 시작 후 바로 역행을 쓸 경우 건물 안으로 들어가지던 현상 수정 - 분노게이지 100% 이상이었던 좀비 다음라운드에서 좀비될 시 진화 문구 나오던 현상 수정 - 좀비가 솜브라를 잡아도 분노게이지가 20밖에 안차던 현상 수정
[Ver 1.8.7] - 20.07.27 ◆ 인간 대미지 표시 기능 추가 (다른 설정처럼 켜기/끄기 가능합니다.)(테스트) ◆ 영웅으로 선정된 인간은 무조건 영웅좀비로 변하도록 수정 ◆ 로드호그 숨돌리기 조정 - 5초 동안 받는피해 50% 감소 효과 제거 - 쿨타임 감소: 20초 → 10초 ◆ 메르시 - 넉백 저항 감소: 20% → 10% - 경직 저항 감소: 15% → 10% - 궁극기 보유 상태로 시작 비활성화 - 궁극기 페널티 제거 - 궁극기 게이지 자동 충전율 0% - 궁극기 게이지 자신 및 아군 치유 시 충전되도록 변경 - 치유 범위 증가: 4.5m → 5.5m - 치유 총 힐량 증가: 400 → 600 - 치유 쿨타임 감소: 20초 → 16초 ◆ 겐지 받는피해 감소: 150% → 130% ◆ 버그 수정 - 영웅이 확인사살 사용 중 죽을 경우 베테랑HUD가 제거 안되던 현상 수정
[Ver 1.8.6] - 20.07.22 ◆ 이제 좀비는 리스폰 후 다시 좀비 선택이 가능합니다. (영웅좀비 제외) ◆ 좀비 체력 통일: 1500 ◆ 좀비 체력 재생량 감소: 초당 0.07% → 초당 0.045% ◆ 영웅 파라 삭제, 솜브라 추가 ◆ 토르비욘 과부화 쿨타임 증가: 5초 → 9초 ◆ 모이라 이동속도 감소: 140 → 135 ◆ 로드호그 - 숙주패시브 변경: 받는피해 30% 감소 - 자폭 사용 중 공격 불가 페널티 제거 - 갈고리 대미지 감소: 25 → 20 ◆ 정크랫 - 넉백 저항 증가: 20% → 30% - 충격지뢰 밀쳐내기 수준 감소: 48% → 46% - 충격지뢰 대미지 감소: 10 → 7 ◆ 메르시 - 받는피해 증가: 100% → 120% - 넉백 저항 감소: 30% → 20% - 경직 저항 감소: 30% → 15% - 궁극기 쿨 감소: 45초 → 30초 - 궁극기 내구도 생성 내구도가 0이면 비행 불가 - 날개가 파괴됐을때 바닥으로 빠르게 추락하도록 수정 - 날개 파괴 시 스턴 지속시간 감소: 3초 → 2초 ◆ 인간 주는피해 1.4배 증가 (리퍼 제외) ◆ 솜브라 대미지 감소: 16 → 14.8 ◆ 솔저 궁극기 폭발 대미지 감소: 28.2 → 23.5 ◆ 리퍼 주는피해 증가: 90% → 135% ◆ 버그 수정 - 자살해서 윈스턴으로 변할경우 체력이 비정상적으로 적용 되던 현상 수정
[Ver 1.8.1] - 20.07.10 ◆ 방장은 워크샵을 열어 몇 가지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이제 인원 수가 6명 이하면 대기, 이상이면 자동으로 게임이 시작됩니다. (인원 미달이어도 방장이 즉시 시작 가능) ◆ HUD 최적화 ◆ 목표 라운드가 끝나면 게임이 끝나도록 변경 ◆ 볼스카야 인더스트리 구역 감소 ◆ 오아시스 정원 벽 제거 ◆ 좀비 메르시 추가 ◆ 영웅좀비 급속 재생 스킬 추가 ◆ 윈스턴 받는피해 감소: 85% → 80% ◆ 토르비욘 받는피해 감소: 120% → 110% ◆ 로드호그 - 갈고리: 쿨 90초 스킬로 변경 - 갈고리 대미지 증가: 10 → 25 ◆ 정크랫 - 넉백 저항 감소: 30% → 20% - 폭주 스킬 추가 - 충격지뢰 쿨 감소: 20초 → 15초 - 충격지뢰 대미지 증가: 5 → 10 ◆ 겐지 - 벽 타기 사용 중엔 게이지가 안차도록 수정 - 이동속도 증가: 120 → 130 - 폭주 스킬 삭제 - 벽타기 페널티 추가 (이동속도 20% 감소) - 벽타기 게이지 보유량 증가: 15 → 25 ◆ 인간 궁극기(확인사살) 사용 시 공격력 증가량이 보이도록 수정 ◆ 애쉬 폭발탄 대미지 하향: 88.2 → 69.3
[Ver 1.7.7] - 20.07.01 ◆ 블리자드 월드 리스폰 위치 수정 ◆ 아이헨발데 파란벽 제거 ◆ 하바나 파란벽 추가 ◆ 좀비 겐지 추가 ◆ 좀비 생성 카운트때 자신이 숙주일 경우 알림 추가 ◆ 좀비 생성 카운트때 주변에 감염자가 있을 경우 알림 추가 ◆ 분노게이지 체력 증가량 조정 변경 전: 100%이상일때 최대체력 35%증가, 200%일때 최대체력 65% 추가로 증가합니다. 변경 후: 100%이상일때 최대체력 40%증가, 200%일때 최대체력 60% 추가로 증가합니다. ◆ 분노게이지 킬할 시 증가량 증가: 15% → 20% ◆ 영웅 좀비 패시브 추가 (헤드 대미지 40% 감소) ◆ 좀비 폭주 효과 통일 (이동속도 30% 증가, 넉백 저항 37.5% 증가, 받는피해 50% 증가) ◆ 사기충전 조정 - 갱신 시간 감소 - 아군 인식 범위 감소: 8m → 7m ◆ 인간 질주 조정 - 횟수 증가: 1회 → 2회 - 지속시간 감소: 10초 → 8초 - 페널티 지속시간 감소: 5초 → 4초 ◆ 남은시간 30초 이후 인간 위치 좀비만 볼수 있게 수정 ◆ 2단 점프 단축키 변경: 앉기 → 점프 ◆ 토르비욘 과부화 조정 - 쿨타임 증가: 3초 → 5초 - 지속시간 감소: 7초 → 5초 ◆ 모이라 - 점프력 감소: 140 → 130 - 이동속도 증가: 130 → 140 - 은신 조정 변경 전: 4초 동안 은신이 지속되지만 이동 이펙트가 생기며, 지직거리는 소리가 들리게 됩니다. 변경 후: 앉아있으면 은신 지속, 조금이라도 움직이면 은신 풀림 - 도약 스킬 추가 (5초 동안 점프력 증가) ◆ 로드호그 - 자폭 이펙트 색상 변경: 오렌지색 → 빨간색 - 자폭으로 킬할 시 분노게이지 안차도록 수정 - 자폭에 맞을경우 밀려나도록 수정 - 자폭 범위 증가: 10m → 12m - 자폭 이동속도 증가량 감소: 50% → 30% - 자폭 받는피해 증가 효과 제거 - 갈고리 대미지 부여: 10 - 숨 돌리기 효과 추가: 5초 동안 받는피해가 50% 감소합니다. ◆ 정크랫 - 점프력 증가: 130 → 140 - 받는피해 감소: 115% → 110% - 충격 지뢰 쿨타임 감소: 24초 → 20초 - 충격 지뢰 대미지 부여: 5 - 충격 지뢰 밀쳐내기 수준 감소: 54% → 48% ◆ 애쉬 - 확인사살 지속시간 감소: 13초 → 9초 - 다이너마이트 비활성화 - 폭발탄 스킬 추가 ◆ 파라 - 호버 추진기 비활성화 - 주는피해 감소: 115% → 110% - 투사체 속도 감소: 200% → 130% ◆ 리퍼 - 망령화 비활성화 - 질주 단축키 변경: E → Shift - 장탄수 증가: 8발 → 12발 ◆ 트레이서 확인사살 지속시간 감소: 9초 → 8초 ◆ 한조 - 평타 롤백 - 폭발화살 제거 - 주는피해 증가: 67% → 112% - 확인사살 지속시간 증가: 9초 → 11초 ◆ 버그 수정 - 바이러스 해독전에 라운드가 끝날 시 다음 라운드에서 바이러스 해독 hud가 안뜨던 현상 수정 - 파라를 잡으면 분노게이지가 15%만 차던 현상 수정 - 자폭 사용중 라운드가 끝나면 다음라운드에서 인간일때 근접공격이 안되던 현상 수정 - 자폭이 1초 남기고 인간이 가까이 있을 경우 2번 터지던 현상 수정
[Ver 1.6.7] - 20.06.17 ◆ 맵 확장 - 적용 맵: 블리자드 월드, 볼스카야 인더스트리, 아이헨발데, 하바나, 할리우드 ◆ 감염 직후 발묶임 시간 소폭 증가 ◆ 모이라 은신 이동 이펙트 주기를 더 짧게 변경 ◆ 애쉬넉백 상향
[Ver 1.6.3] - 20.06.14 ◆ 배경음 추가 ◆ 벽 조정 - 검은 숲 노란벽 제거 - 볼스카야 인더스트리, 블리자드 월드 파란벽 추가 ◆ 바이러스 해독, 분노게이지, 사기충전, 정크랫 숙주 보너스, 재생 아이콘 변경 ◆ 캐릭 결정 단축키 변경: 우클릭 → R ◆ 영웅 선정 시간 변경: 2분50초 → 2분40초 ◆ 영웅 파라 추가 ◆ 영웅 좀비 토르비욘 추가 ◆ 영웅, 영웅 좀비 선택 기능 추가 ◆ 숙주 전용 스킬 점프패드 삭제 ◆ 모이라 폭주 조정 - 점프력 증가 효과 추가 - 지속시간 감소: 6초 → 5초 ◆ 모이라, 윈스턴 폭주 효과 조정 - 넉백 저항 감소: 40% → 37.5% ◆ 윈스턴 - 받는피해 감소: 90% → 85% - 넉백 저항 증가: 40% → 50% - 경직 저항 증가: 30% → 40% - 폭주 지속시간 증가: 6초 → 7초 ◆ 솔저, 맥크리, 리퍼 궁극기 도움말 수정
- 분노게이지 5%만큼 이동속도가 추가 증가합니다. (200% 기준 이동속도 10 추가 증가)
감염 직후 또는 리스폰 됐을때 10초 동안 좀비 선택 가능
◆ 인간 - 질주(Shift): 1회용이며, 7초 동안 이동속도가 증가합니다. 지속시간이 끝나면 2.5초 동안 매우 느린 속도로 걸어갑니다. - 2단 점프: 공중에서 한번 더 점프합니다. 궁극기(확인 사살) - 1회용이며, 주는 피해가 지속시간 동안 50% 증가합니다. - 지속시간 안에 좀비 처치 시 그 좀비는 부활이 불가능합니다. (좀비 무한 부활 활성화 돼있을경우 무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