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ver 0.22)3월 1일 버전(3차)
AW7DD
리그 오브 레전드 케넨을 오버워치로 나름 구현해봤습니다.
체젠,방어력,마나재생,기력 등 롤에만 있는 스탯 또한 구현되었습니다.
케넨의 q는 우클릭으로 쓸수있습니다.
w는 e, e는 쉬프트로 쓸수있습니다.
궁은 그대로 궁키입니다.
q(우클릭)는 전방에 투사체를 날려 대미지를 줍니다.
w(e)는 지속효과로 5번째 공격마다 패시브스택을 1만큼 중첩시킵니다. 사용시 주변에 패시브 스택이 쌓인 모든 적에게 대미지를 줍니다.
e(쉬프트)는 유닛을 통과하며 이속이 2배 증가합니다. 이때 닿을시 대미지를 입습니다.
궁은 3초간 0.5초 간격으로 대미지를 주고 패시브 스택을 중첩시킵니다.
패시브가 3번 중첩되면 스턴 1초에 걸립니다.

패치노트
0.2
궁극기에 사운드가 추가됩니다.
케넨 W(e키)가 발동 조건을 만족시켰는데도 발동되지 않거나 발동 조건이 만족되지 않았는데도 발동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케넨 Q(우클릭)의 사정거리가 증가했습니다.
케넨 Q(우클릭)의 이펙트가 가끔 사라지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케넨 패시브가 5타마다가 아닌 6타마다 발동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0.21
자살시 hud가 재생성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기력 위에 이제 케넨 W(e키)를 사용 가능한 상태인지 나타내주는 hud가 생겼습니다.
0.22
케넨 W사용 가능 여부 hud가 W사정거리 내에 적이 없어도 true가 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