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ver.0.61/3월 4일 버전)
4A2YG
오! 이 글을 용케도 찾아내셨군요! 혹시 드래그하면 뭔가 보일것 같았나요? 아쉽지만 이 글 뿐입니다.
잡는팀의 히든캐릭터 설명(재장전+상호작용)이 삭제되며, 대신 왼쪽에 hud가 생성됩니다. 그리고, 바티스트가 최대체력이 증가할때 자가 치유가 제대로 들어가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흔히 보이는 1ㄷ6 섬멸전 형태의 보스전이지만, 각 전장마다 특수한 능력이 있습니다. 현재 지원하는 맵은 검은숲,남극,카스티요,일리오스 폐허,네팔마을,네크로폴리스 6개이고, 맵의 능력은
카스티요:5초에서 7초 간격으로 각 플레이어의 위치에 운석이 떨어집니다. 
남극: 20초 정도마다 15초간 눈보라를 발생시켜 모든 유저에게 대미지와 함께 특정 방향으로 조금 날려보냅니다.
검은숲:0.45초간 움직이지 않으면 3초간 그자리에 속박되며, 속박되는 동안에는 도트딜이 들어갑니다.
일리오스 폐허:맵이 방사능에 물들어, 모든 유저에게 영구적인 도트딜(최소 초당 7,최대 초당 85)을 줍니다. 유저가 움직일경우, 도트딜의 대미지가 늘어나지만, 서있을경우 서서히 줄어듭니다.
네팔 마을:거점 중앙의 코어가 유저들을 끌어당깁니다. 코어는 5초에 한번 모든 유저에게 70의 피해를 줍니다. 또한, 코어에 닿은 유저에게 막대한 도트딜을 줍니다.
네크로폴리스:10~15초 간격으로 제단 카운트가 시작됩니다. 제단 카운트가 0이될때 제단(가운데 건물 2층)에 잡는팀이 없을경우, 잡는팀 전체가 최대체력의 절반만큼 대미지를 입고, 0.5초 스턴에 걸립니다.
보스와 잡는 팀 각각 공통의 능력이 있는데요, 보스팀은 적을 처치하면 그자리에 폭발을 일으켜 광역 대미지를 줍니다. 그리고 피해를 입히면 입힌 대상의 받는 치유량을 일정시간 절반으로 감소시킵니다. 잡는팀은 체력이 풀피가 아닐경우 1.5초 간격으로 일정량 자신을 치유합니다.
그리고, 각 팀에 히든 캐릭터들이 존재합니다.
보스팀의 경우에는 시간과 관계 없이 영웅을 고르고 기지 문이 열리기 전에만 히든 캐릭터를 할 수 있으며, 잡는 팀은 각자 모든 조건이 다릅니다.
또, 히든 캐릭터는, 각자 특수한 능력이 있습니다.
보스팀의 경우엔, 둠피스트와 시그마, 루시우. 이 셋이 히든 캐릭터로, 능력은 각각
:받은 피해에 비례해 즉시 주변 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쉬프트 시전중에 주변 적을 자신에게 끌어당기며, 미량의 대미지를 줍니다.
:공격에 맞은 대상 주변의 적을 밀쳐냅니다. 또한, 다른 보스와는 다르게 치유가 가능합니다.

잡는 팀은 토르비욘,바스티온,바티스트,솜브라가 히든 캐릭터로, 능력은 각각
  : 포탑 대신 쿨타임이 있는 구체를 1개 소환합니다. 보스가 닿으면 큰 대미지와 함께 약간 밀쳐냅니다.
 : 피해를 입으면, 자신은 피해량의 일부를 상쇄시키고, 주변 아군을 치유합니다.
 :공격시마다 최대 체력이 오르고, 0.25초 후에 자신을 치유합니다. (체력이 무제한으로 오르지 않습니다. 그리고, 특정 수치 이상으로 최대 체력이 증가했을경우, 탱커 취급을 받아 자힐량이 대폭 감소합니다.)
 :보스에게 받은 피해를 카운트하여 500을 넘길때마다 보스를 3초 해킹하고, 5초간 모든 아군을 불사상태로 만듭니다. 

맵 제안 받습니다! [맵:맵능력] <=이런 형식으로 댓글 남겨주시면 제 능력이 되는 한 반영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섬멸전에 해당 맵이 있어야합니다!)

보스 UI
잡는팀 UI
잡는팀 히든캐릭터 HUD 추가


맵에서 하얀 구체를 3개 찾아서 웅크리기+상호작용을 하면 잡는팀이 특정 히든캐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