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의 3번째 모드입니다.
-끼워팔기-
GSSBG (ASMR)
http://www.inven.co.kr/board/overwatch/5460/591?p=2 (대통령 경호하기 리메이크)


-임포트 코드-
V1.00 (Latest) 70R2Y

-패치 노트-
V1.00: 시작


게임 설명
탈락하지 않고 끝까지 살아남거나 승자결정전에서 제일 먼저 정답을 맞출 시 승리합니다.
제한 시간이 지날 때까지 정답을 맞추지 못하면 탈락하고 나머지 플레이어들이 다 정답을 맞춰도 탈락합니다.

제한 시간은 60초부터 시작하여 각 라운드마다 5초씩 줄어듭니다.
문제의 난이도는 랜덤입니다.



-단축키-
앉기(Ctrl)+상호작용(F): 많이 하는 질문
앉기(Ctrl)+좌클릭(Mouse0): 에임을 대고 있는 기호에 대한 설명(너무 가깝거나 멀면 작동하지 않아요)
재장전(R): 키패드 위치 초기화 (마찬가지로 너무 가깝거나 멀면 정상적으로 키패드를 선택할 수 없어요) 
상호작용(F): 문제 보기(수동) (문제가 정상적으로 나오지 않을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방장 권한-
앉기(Ctrl)+좌클릭(Mouse0)+우클릭(Mouse1): 문제 스킵

-연산 순서, 기호(연산자) 설명-

--연산 순서--
수식의 연산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제곱, (곱하기, 나누기, 나머지, 랜덤), (더하기, 빼기)

--기호(연산자) 설명--
더하기(+): 두 수의 합을 구합니다. ex) 1 + 2 = 3

빼기(-): 덧셈의 역산으로, 좌측 피연산자에서 우측 피연산자를 뺀 값을 구합니다. ex) 3 - 2 = 1

곱하기(*): 두 수의 곱을 구합니다. ex) 4 * 5 = 20

나누기(/): 곱셈의 역산으로, 좌측 피연산자를 우측 피연산자로 나눈 값을 구합니다. ex) 20 / 4 = 5

나머지(또는 모듈로, %): 나누기의 나머지를 구합니다. ex) 13 % 5 = 3

랜덤(#): 더하기, 빼기, 곱하기, 제곱, 나머지 중에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ex) 4 # 5 = ?
만약 '#'가 '+' 라면: 답은 9가 됩니다. (4 + 5 = 9)
만약 '#'가 '-' 라면: 답은 -1이 됩니다. (4 - 5 = -1)
만약 '#'가 '*' 라면: 답은 20이 됩니다. (4 * 5 = 20)
만약 '#'가 '^' 라면: 답은 1024가 됩니다. (4 ^ 5 = 1024)
만약 '#'가 '%' 라면: 답은 4가 됩니다. (4 % 5 = 4)

-추신(?)-
픽 안하는 플레이어는 방장 기량으로 강퇴하세요.
게임이 끝나면 다시 시작되기는 하나 이펙트가 생성되지 않는 버그(?)가 있어서 되도록이면 재시작 해주세요.
방장이라고 꼼수 부리지 맙시다.
난이도 조절하거나 뜯어보고 싶으신 분들은 알아서 고치셔도 돼요. (이왕이면 버그도 고쳐주세요 ㅋㅋ)
이 워크샵 재미없어도 수학이 재미없는거지 이 워크샵은 잘못이 없다고 생각하고 싶습니다.
아직 나누기는 추가하지 않았는데 다음 패치 때 추가하겠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