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 : Z3BNV



[1.환경요소]
맵에는 '불장판'과 '안개' 두가지 환경요소가 존재합니다.
'불장판'은 바닥에 배치되며 생존자가 이것을 밟으면 죽게됩니다.
'안개'는 생존자들에게만 보이며 생존자의 시야를 방해합니다.

[2. 생존자]
생존자(루시우)는 바닥에 닿으면 죽기 때문에 벽을 타면서 살아 남아야합니다.
생존자는 'E 스킬'로 속도를 올릴 수 있고 '우클릭'으로 높게 점프할 수 있습니다.
'우클릭'에 맞은 귀신은 뒤로 밀려나며 데미지를 입게됩니다.

[3. 한을 품은 영혼]
생존자가 죽으면 '귀신에게 한을 품은 영혼'이 됩니다.
이 상태에선 투명해지며 '점프키'로 하늘을 날고 '우클릭'으로 상대를 밀 수 있습니다.
하지만 피해를 입히진 못합니다.
생존자를 방해할지 귀신을 방해할지는 본인의 선택!

[4. 귀신]
귀신(시그마)은 '점프키'로 하늘을 날고 '우클릭' 으로 순간 이동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강착(E 스킬)으로 생존자를 공격할 수 있습니다.
강착에 맞은 생존자는 잠시동안 기절하며, 먼 거리에서 맞출 수록 더 오래 기절합니다.
생존자를 기절시켜 땅에 떨어뜨리면 생존자를 죽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잠시동안 생존자를 느리게하고 강착 속도를 빠르게하는 궁극기를 1회 사용할 수 있습니다.

[5. 승리조건]
생존자는 제한 시간동안 살아남거나 우클릭으로 귀신을 여러번 때려 죽게 만들면 승리합니다.
하지만 귀신이 가까이 있을때만 때릴 수 있어 죽이는게 쉽진 않습니다.
귀신은 제한 시간동안 모든 생존자를 죽이면 승리하게됩니다.

[6. 아이템]
아이템은 일정 시간마다 벽에 생성되고 생존자는 좌클릭으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녹색 구슬'은 잠시동안 생존자의 이동속도를 증가시킵니다.
'노랑 구슬'은 잠시동안 모든 생존자의 공격력을 증가시킵니다.
'흰색 구슬'은 잠시동안 안개를 걷히게 합니다.
'빨간 구슬'은 잠시동안 생존자가 바닥에 닿아도 죽지 않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