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코드하나만을 업데이트하여 따로 새로운 코드를 만들지 않아도 됩니다.

문자열이 변수에 저장됩니다.

넉백이벤트가 추가되었습니다.

C구문 형식으로 표현방법이 바뀌었습니다. add(A, B)가 아닌 A +B같은 형식

이제 줄바꿈이 들어간 텍스트도 복사, 붙여넣기가 가능합니다.(줄바꿈을 하기 위해서는 메모장에 여러줄을 입력한 후 붙여넣기 해야 합니다)

구문색상을 조정하여 일관성을 향상했다고 합니다.

숫자안에 true 또는 false같은 and, compare등을 넣을 수 있습니다.

새로운 감정표현이 추가되었습니다


새로운 액션

• Break(while, for문을 도중에 중단하는 구문일거예요.)
• Continue(while, for 문을 도중에 중단하고 다시 시작하는 구문입니다.)
• Set Crouch Enabled(쪼그리기 활성/비활성화)
• Set Melee Enabled(근접공격 활성/비활성화)
• Set Jump Enabled(점프 활성/비활성화)
• Declare Round Draw(이제 라운드를 무승부로 만들 수 있습니다..원래없었나?)
• Set Ability Cooldown(스킬의 쿨타임을 조정합니다)
• Cancel Primary Action(이건 아직 모르겠네요)

새로운 값
• Is Meleeing(근접공격중이라면 true, 아니면 false)
• Is Jumping(점프중이라면 true, 아니면 false)
• Event Direction(새로 생긴 넉백이벤트에서 발생하는 방향입니다...만 damage액션에서도 생기네요.)
• Button(기술들입니다.)
• Event Ability(이벤트가 일어났을때 사용되는 기술입니다)
• Ability Cooldown(set ability cooldown과의 차이를 모르겠네요)
• Ability Icon String(기술아이콘들입니다.)
• Array(이제 배열을 append to array를 사용하지 않고 한번에 입력할 수 있습니다.)
  또한 array 안에 array가 들어가 다차원 배열도 가능합니다!(어째서인지 인스펙터에서는 복사할 수 없습니다)
• If-Then-Else(값이 선택적으로 변합니다.(ex)변수에 조건에 따라 A나 B가 들어갈 수 있습니다.))

내용 및 버그는 언제든지 바뀔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