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의! 이 워크샵은 스크립트가 많아 중간에 방이 터질 수도 있습니다! 방이 계속 터지면 플레이어 수를 조절해서 해주세요!(최대 4:4)

LOL의 칼바람 나락 모드를 워크샵으로 구현해봤습니다.

빛기둥-[넥서스,억제기, 포탑]
초록색 반구-부쉬
노란색 알갱이-치유 유물
토르비욘 더미봇-미니언
...대충 이렇게 구현을 했습니다.


기본적인건 칼바람 모드랑 거의 똑같이 만들었지만(물론 제작자의 역량에 의한 차이는 있을 수 있습니다.) 용량으로 인해 제대로 구현하지 못한 것들...이 바로 아이템과 레벨 시스템입니다. 그 점은 감안 해주세요!(강화 시스템으로 퉁 칠 수 밖에 없었던...ㅠㅠ)

일단 좀 더 자세히 설명 드리자면

포탑과 억제기, 넥서스는 내부에 있는 핵을 약간의 거리를 두고 시야 안에 둔 다음에 근접공격으로 때리면 체력을 깍을 수 있습니다.근접공격으로'만' 때릴 수 있어요.(너무 가까우면 공격이 안 먹힐 수도 있습니다.)

부쉬는...뭐 롤 부쉬하고 비슷합니다. 대신 한번 피해를 입으면 부쉬에 다시 나갔다 들어가기 전까지 모습이 보이는 게 다릅니다. 

치유 유물도 롤과 똑같습니다. 

토르비욘은 그냥 미니언이라고 생각해주세요. 

상단 양쪽의 HUD에는 LV과 잔여 포인트(레벨 1업당 1포인트)가 표시되고, 죽고 리스폰 되었을 때 잔여 포인트를 소모하여 능력을 강화 할 수 있습니다. 인사,감사,치유요청,응답 표현으로 강화 가능하고, 각각 인사(주는 데미지 증가),감사(이속 증가), 치유요청(받는 데미지 감소)는 최대 5번 강화할 수 있고, 응답(탄창수 증가)은 최대 3번 강화할 수 있습니다. 칼바람 나락하고 똑같이 리스폰 포인트에서 한번 벗어나면 다시 죽고 리스폰하기 전까지 강화할 수 없습니다.

다만... 맨 위에 주의사항으로 적어놓았듯이 스크립트가 많아 방이 많이 불안정할 겁니다.그럴 경우에는 인원수를 줄여서(예를 들면 3:3정도로) 플레이 해주세요! 제가 더이상 손보기에는 여유가 없어서;; 죄송합니다!

참고-플레이어의 기본 데미지량을 50%, 주는 회복량을 25%로 줄여놓았습니다. 그리고 미니언(토르비욘)은 데미지를 3분의 1정도로, 체력 회복량을 바닥에 가깝게 설정해놓았습니다!

제일 중요한 코드는...!
0CSHQ9 입니다!
(제작자는 언노운킴#3827 이고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