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블루넬 5번입니다.

이렇게 퍼드 소식이나 영상 글 외에 인사를 드리게 된 것은 이전 2월 17일부터 진행되었던 퍼즐앤드래곤 서포터즈 모집과 관련해서 제가 퍼즐앤드래곤 서포터즈 (이하 '퍼포터즈') 멤버로 선발이 되었다는 소식을 전달드리기 위해서입니다 :)

사실 선정은 2월 23일날 완료가 되어서 공지가 올라갔는데 퍼포터즈 진행 관련 자세한 사항을 확인하고 앞으로의 컨텐츠 방향을 정확하게 말씀드리는 것도 중요한 것 같아서 지금 관련해서 인사 드리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사실 퍼포터즈 모집한다는 글 보고 해야 할지 고민을 좀 많이 하긴 했었는데 이번 기회가 아니면 네오싸이언 분들과 함께 무언가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얻기 힘들 것 같다는 생각에 물 들어올 때 노 젓자는 식으로 신청하게 되었는데 퍼포터즈로 선발이 된 덕분에 이제 공식의 도움을 받거나 공식과 함께할 수 있는 기회가 열리게 되어서 기쁘기도 하고 또 한편으로는 잘 할 수 있을까 하는 생각에 부담스럽기도 하고 그렇네요 ㅎㅎ

쨌든 '퍼포터즈'라는 직함이 붙기는 했지만 퍼포터즈의 활동이 '초보자 가이드 및 던전 공략 등에 대한 꾸준한 영상 업로드',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한 게시글 게재 및 공략 TIP에 대한 답변' 등이기 때문에 제가 이제까지 하던 활동과는 크게 달라지는 부분은 없을 것 같습니다. 다만 최근에 받았던 설문조사를 토대로 주력으로 만들어나갈 컨텐츠의 방향이 조금은 달라지거나 넓어지게 될 것 같고, '서포터즈'라는 직함을 달고 있는 만큼 좀 더 넓은 층의 유저분들을 포괄할 수 있는 방향으로 컨텐츠를 만들어나가려고 하고 있습니다.

또한 공지에 언급되었듯 서포터즈 활동 기간에는 네오싸이언의 지원을 받기 때문에 3월~5월 기간 동안 올라가는 모든 영상에는 '유료 광고 포함' 표기가 붙을 예정이며, 영상 초반에 네오싸이언의 지원을 받고 있음도 함께 자막으로 표시될 예정입니다. (글로 이루어진 TIP 컨텐츠 역시 시작 전에 네오싸이언의 지원을 받아 작성되었음을 알리는 글이 포함될 예정입니다.)

다른 것보다도 영상을 본격적으로 찍어야겠다고 마음 먹었던 '내가 퍼드를 같이 하는 사람이 되자'라는 생각으로 좀 더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영상이나 팁글을 적겠다는 목표를 가지고 서포터즈에 임하려고 하기 때문에 많은 응원과 피드백 해주시면 더더욱 감사하겠습니다 :)

혹시라도 물어보고 싶으신 점 있다면 영상이나 게시글 덧글은 언제나 열려있으니 부담없이 질문해주시고, 여러분들의 퍼생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연구하는 퍼포터즈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퍼포터즈로써의 첫 영상 업로드는 아마 3월의 퀘스트 던전 Lv.8~10이 될 것 같고 3월 1일 오전 업로드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그럼 3월 한달도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P.S 이전에 요청드렸던 설문조사 관련해서 아직 설문 내용이 진행중이긴 한데 생각보다 많은 분들께서 참여해주셔서 정말정말 감사드립니다 ㅜ 금요일날 설문 완전히 종료되면 해당 내용 취합하고 요약해서 전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