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몬스터 이름 기재는 생략합니다.
※ 몬스터의 액티브 스킬과 리더스킬의 텍스트 변경 사항만 기재합니다. (스킬이 변경되었다고 표시는 되어있으나 따로 언급하지 않은 경우는 스킬 턴외에 상향이 없다는 뜻)
※ 변경 사항은 '(변경 전 →)변경 후'의 방식으로 기재하고, 추가 사항은 '[추가 사항]'의 방식으로 기재합니다.
[불속성]

스킬: 모든 드랍의 [잠금을 해제하고] 불로 변환
자신을 제외한 아군의 스킬 턴을 2턴 단축
리더스킬: 불을 6개 이상 이을 경우 대미지를 반감, 공격력이 (16배 →)12배, 고정 (300만 →)500만 대미지. 불속성의 모든 파라미터가 (1.5배 →)2배

스킬: 모든 드랍의 [잠금을 해제하고] 불로 변환
자신을 제외한 아군의 스킬 턴을 2턴 단축


리더스킬: 불속성의 HP가 (1.6배 →)2배, 공격력이 22배
불을 6개 이상 이을 경우 대미지를 반감, (2콤보 →)3콤보를 가산

스킬: 적의 행동을 3턴간 지연
2턴간 [속성 흡수와] 대미지 흡수를 무효화


리더스킬: 불, 물, 나무, 어둠으로 동시 공격시 대미지를 40% 경감, 공격력이 9배, (2콤보 →)3콤보를 가산
신과 드래곤 타입의 모든 파라미터가 2.5배

스킬: 랜덤으로 불과 회복을 (3개씩 →)6개씩 생성
지울 수 없는 드랍, 바인드, 각성 무효를 모두 회복
리더스킬: [불속성의 HP가 1.8배, 공격력과 회복력이 4배]
회복을 5개 십자로 지울 경우 대미지를 (35% 경감 →)반감, 공격력이 (6배 →)5배, [3콤보를 가산]
※ 스킬 사용 시 신, 악마, 밸런스 타입의 공격력 상승 배수 조건 삭제

스킬: 랜덤으로 불과 회복을 (3개씩 →)6개씩 생성
지울 수 없는 드랍, 바인드, 각성 무효를 모두 회복
리더스킬: 스킬 사용 시 신, 악마, 밸런스 타입의 공격력이 (4배 →)5배
회복을 5개 십자로 지울 경우 대미지를 (반감 →)격감, 공격력이 6배
※ 한계돌파 시 파라미터를 조정

스킬: 랜덤으로 불과 회복을 (3개씩 →)6개씩 생성
지울 수 없는 드랍, 바인드, 각성 무효를 모두 회복
리더스킬: 불속성의 HP가 (1.5배 →)2배, 공격력과 회복력이 4배
회복을 5개 십자로 지울 경우 대미지를 반감, 공격력이 5배, (3콤보 →)4콤보를 가산
※ 한계돌파 시 파라미터를 조정

스킬: 랜덤으로 불과 회복을 (3개씩 →)6개씩 생성
지울 수 없는 드랍, 바인드, 각성 무효를 모두 회복

스킬: 모든 드랍의 잠금을 해제하고 불과 회복으로 변환
[지울 수 없는 드랍], 바인드, 각성 무효와 HP를 모두 회복
리더스킬: HP가 80% 이상일때 공격력이 (6배 →)7배, 79% 이하일때 공격력과 회복력이 4배
불의 2콤보 이상일때 대미지를 (60% 경감 →)격감, 공격력이 4배, [3콤보를 가산]
※ 한계돌파 시 파라미터를 조정

스킬: 모든 드랍의 잠금을 해제하고 불과 회복으로 변환
[지울 수 없는 드랍], 바인드, 각성 무효와 HP를 모두 회복

스킬: 모든 드랍의 [잠금을 해제하고] 불과 나무로 변환
자신을 제외한 아군의 스킬 턴을 2턴 단축
리더스킬: 드래곤과 악마 타입의 (HP가 2배, 공격력이 2.5배 →)HP와 공격력이 4배
6콤보 이상일때 공격력이 (1.5배 →)5배, [고정 700만 대미지]

스킬: [드랍의 잠금을 해제하고] 어둠과 회복을 불로 변환
HP를 30% 회복. 1턴간 대미지 무효를 관통
※ 한계돌파 시 파라미터를 조정

스킬: [드랍의 잠금을 해제하고] 어둠과 회복을 불로 변환
HP를 30% 회복. 1턴간 대미지 무효를 관통
리더스킬: 공격 타입의 모든 파라미터가 (2.8배 →)3.8배
불의 2콤보 이상일때 공격력이 (8배 →)6배, (2콤보 →)3콤보를 가산
※ 한계돌파 시 파라미터를 조정

스킬: [드랍의 잠금을 해제하고] 어둠과 회복을 불로 변환
HP를 30% 회복. 1턴간 대미지 무효를 관통

리더스킬: 불을 6개 이상 이을 경우 대미지를 반감, 공격력이 (12배 →)10배, 3콤보를 가산
불속성의 모든 파라미터가 (1.5배 →)2배
※ 한계돌파 시 파라미터를 조정


스킬: 1턴간 어둠 속성을 지울 수 없게 된다
1턴간 대미지 무효를 관통, [자신의 공격력이 2배]
리더스킬: 불을 6개 이상 이을 경우 대미지를 (65% 경감 →)격감, 고정 1000만 대미지
불속성의 공격력이 21배
※ 한계돌파 시 파라미터를 조정


스킬: 1턴간 어둠 속성을 지울 수 없게 된다
1턴간 대미지 무효를 관통, [자신의 공격력이 2배]


스킬: [드랍의 잠금 상태를 해제]
나무, [방해, 독, 폭탄]을 불로 변환
※ 한계돌파 시 파라미터를 조정

스킬: [드랍의 잠금 상태를 해제]
나무, [방해, 독, 폭탄]을 불로 변환

※ 한계돌파 시 파라미터를 조정
[물속성]

※ 한계돌파 시 파라미터를 조정

※ 한계돌파 시 파라미터를 조정
[나무 속성]


리더스킬: 6콤보 이상일때 공격력이 (6배 →)7배. 조작시간을 5초 연장
불, 나무, 어둠으로 동시 공격시 대미지를 (65% 경감 →)격감, 공격력이 4배


리더스킬: 나무 속성의 HP와 공격력이 (3.2배 →)4.3배, 회복력이 반감
나무를 5개 이상 이을 경우 공격력이 (7배 →)6배, 3콤보를 가산


스킬: 1턴간 (조작시간이 1초 단축 →)조작시간과 회복력이 1.5배
드랍의 잠금을 해제하고 왼쪽 1열을 나무로 변환
리더스킬: 나무 속성의 HP와 회복력이 (1.5배 →)2배. 6콤보 이상일때 공격력이 (20배 →)24배
나무의 2콤보 이상일때 대미지를 반감, 고정 (50만 →)500만 대미지
※ 한계돌파 시 파라미터를 조정

스킬: 1턴간 (조작시간이 1초 단축 →)조작시간과 회복력이 1.5배
드랍의 잠금을 해제하고 왼쪽 1열을 나무로 변환

리더스킬: 불과 나무 속성의 모든 파라미터가 (2.3배 →)2.8배
나무, 불로 동시 공격시 대미지를 25% 경감, 공격력이 9배

스킬: 3턴간 대미지 흡수와 속성 흡수를 무효화
3턴간 회복력과 나무 속성의 공격력이 (반감 →)2배

※ 스킬의 공격력 상승 배율을 조정
리더스킬: 나무를 6개 이상 이을 경우 대미지를 반감, 공격력이 12배, 3콤보를 가산
나무 속성의 모든 파라미터가 (1.8배 →)2배

스킬: 적의 행동을 (2턴 →)3턴간 지연. 드랍의 잠금을 해제.
최상단 1행을 나무로, 최하단 1행을 회복으로 변환

스킬: 물과 [방해를] 물로, 어둠과 [독을] 회복으로 변환
2턴간 자신의 속성을 불속성으로 변환
※ 한계돌파 시 파라미터를 조정

스킬: 물과 [방해를] 물로, 어둠과 [독을] 회복으로 변환
2턴간 자신의 속성을 불속성으로 변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