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메이 루프 써볼까 하다가 정통 퍼즐링 그리워서 뇌신 루프로 갈아타봤습니다 ㅋㅋㅋ

내일 테크 열리면 이걸로 깨야겠네요 ㅋㅋㅋ

※ 뱃지: HP+
※ 초각성, 잠재각성, 어시스트 순서

L 죠타로: (없음), 대미지 무효 관통&회복 킬러, 테올로 CD
S 셰리아스: 바인드 면역+, 스킬 지연 내성×4&HP 강화++, 세기왕 문 드라이버
S 크리스마스 폴로네: (없음), 스킬 지연 내성×4&HP 강화+ (자유), 왕분의 창
S 목뇌신: 스킬 부스트+, 스킬 지연 내성×4&회복 강화++×2, 아즈하의 샤미센
S 목뇌신: 스킬 부스트+, 스킬 지연 내성×4&HP 강화++×2, 10연속 에그 드래곤의 브레이슬릿
H 죠타로: (없음), 대미지 무효 관통&회복 킬러, 불뇌신 브레이슬릿

※ '크리스마스 폴로네를 그냥 폴로네로 바꾸면 팀체각 더 챙길 수 있어서 좋은거 아님?'이라고 생각했다가 그러면 목드강이 빠진다는걸 깨달았습니다.
※ 크리스마스 폴로네에 공격 타입이 없어서 공격 타입을 달아주면서 빠진 십자 공격 각성을 채워줘야 하는데 한퍼드에는 그걸 할 수 있는 무기가 왕분의 창 뿐입니다. (네싸는 마늘에 이어 생강 콜라보로 와도 좋으니 원피스 좀 들여와라...)
※ 불뇌신 브레이슬릿은 만스작입니다. 스작 안해도 굴러가긴 하는데 써보니까 사마의 초근성 패턴때 드랍판이 안도와주면 10콤보 못하고 맞아죽는 경우가 있어서 어시스트 턴을 모았다가 그라비티 킬 하는 방식으로 진행합니다. 보스에서 한번 더 써야하긴 하는데 그때는 보스가 초근성 깬 후에 턴 밀어주니까 다시 올라와도 크게 상관 없습니다.
※ 셰리아스가 1턴감도 있는데 지속 턴이 긴 경감까지 올려줘서 은근 활약을 많이 합니다. 어지간하면 들어가는게 좋아보입니다.
-------------------------------------
※ 조작시간 자체가 짧은 편이다보니 룰렛이 들어가면 골치가 아파지고 죠타로 CTW 시간이 짧아서 퍼즐링에 특히 주의가 필요합니다.

※ 회복은 어지간하면 4드랍 회복 권장

1층: 셰리아스, 폴로네, 아즈하, 10연도라 쓰고 1콤보 → F변신, 뇌신, L변신

2층: 3턴 회복하면서 맞아서 버티기 (회복 부족하면 뇌신 써도 무방함) → 셰리아스&뇌신&L 죠타로

3층: 뇌신 → 뇌신

4층: 뇌신, 폴로네

5층: 뇌신

6층: 1콤보 → 1콤보 (약화드랍 위주로 지우기) → 1콤보 (4드랍 회복) → 뇌신

7층: 빛속성 타겟 잡고 나눠서 처리 (전체공격 했다가 딜 꼬여서 빛속성만 남으면 맞아죽으니 그냥 나눠서 처리하는걸 권장. 어둠 속성 혼자 남으면 폭탄 패턴 사용 주의)

8층: 폴로네, 뇌신 → 4드랍 회복 하면서 헬퍼 어시 턴 모아주기 (3~4턴 정도 남았을때 넘어가기.)

[9층]
사마의: 십자 쓰고 1턴 남을 때까지 버티고 셰리아스 쓰고 초근성 제거. 이후 헬퍼 어시스킬 이용해서 마무리
초선: 룰렛 조심하면서 열심히 때려잡기. 헬퍼 스킬 써도 무방은 함

10층: 뇌신 쓰고 한방에 처리

11층: 조조만 1콤보 후 뇌신 쓰고 넘어가고 나머지는 그냥 뇌신

12층: 뇌신

13층: 폴로네 쓰고 뇌신

14층: 테올로 CD 쓰고 처리. 2번만에 잡는게 제일 이상적

15층: 셰리아스, 뇌신, 죠타로 사용. (초근성 깨는게 제일 이상적) → 뇌신, 죠타로로 마무리.
※ 처음에 초근성 못깼더라도 풀피 유지하면 초근성 패턴 버틸 수 있음. 긴장하지 말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