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술을 테마로 한 시리즈인데다가 이름이 아예 칵테일 이름인 친구들이 있어서 한퍼드에 들어올때는 이름이 아예 바뀔 가능성이 있습니다. (북미는 말장난 식으로 어감은 비슷하게 바꾸는 것 같긴 한데 한퍼드는 아예 이름 자체를 바꾸는 식인 것 같습니다.)

[화이트 레이디]

- 진화 전



스킬: 3턴간 조작시간, 회복력, 빛속성의 공격력이 2배. 자신 이외의 스킬을 2턴 단축. 최종 단계로 변신

리더스킬: 빛을 6개 이을 경우 대미지를 격감, 공격력이 25배, 2콤보를 가산. 드롭을 지울 경우 회복력 10배의 HP를 회복

- 변신 후



스킬: 2턴간 대미지 흡수와 속성 흡수를 무효화. 1턴간 최대 HP가 2배, 드롭판이 7×6이 된다.

리더스킬: 빛을 6개 이을 경우 대미지를 80% 경감, 공격력이 45배, 4콤보를 가산. 드롭을 지울 경우 회복력 15배의 HP를 회복

- 어시스트 진화



스킬: 2턴간 대미지 흡수와 속성 흡수를 무효화, 조작시간, 회복력, 빛속성의 공격력이 2배

[모스코뮬]

- 진화 전



스킬: 지울 수 없는 드롭, 바인드, 각성 무효를 모두 회복. 자신 이외의 스킬을 2턴 단축. 최종 단계로 변신

리더스킬: [조작시간 15초] 나무 속성의 HP와 회복력이 4배. 빛을 6개 이을 경우 공격력이 30배, 2콤보를 가산

- 변신 후



스킬: 4턴간 리더와 헬퍼의 공격력이 2배, 대미지 상한이 135억. 지울 수 없는 드롭과 각성 무효를 모두 회복

리더스킬: [조작시간 15초] 나무 속성의 HP와 회복력이 5배
나무를 6개 이을 경우 공격력이 50배, 4콤보를 가산

- 어시스트 진화



스킬: 3턴간 대미지를 40% 경감. 실드를 1개 파괴. 적의 행동을 1턴간 지연

[마린 스노우]

- 진화 전



스킬: 1턴간 물속성과 전원의 공격력이 3배. 적의 행동을 3턴간 지연. 최종 단계로 변신

리더스킬: L자 지움 공격 각성 발동 시 대미지를 격감, 공격력이 50배, 2콤보를 가산, 고정 1 대미지

- 변신 후



스킬: 2턴간 조작시간과 물속성의 공격력이 2배, 속성 흡수를 무효화, 자신과 양 옆의 대미지 상한이 150억

리더스킬: L자 지움 공격 각성 발동 시 대미지를 81% 경감, 공격력이 150배, 회복력이 2배, 4콤보를 가산, 고정 900만 대미지

- 어시스트 진화



스킬: 2턴간 대미지 흡수를 무효화, 조작시간과 회복력이 2배, 물속성의 대미지 상한이 100억

[벨리니]

- 진화 전



스킬: 잠금을 해제하고, 불, 빛, 회복을 10개씩 생성. 1턴간 대미지를 무효화. 최종 단계로 변신

리더스킬: 던전 진입 시 리더일 경우 입수 코인과 랭크 경험치가 1.3배

- 변신 후



스킬: 1턴간 받는 대미지를 경감, 콤보 흡수를 무효화. 잠금을 해제하고 불을 9개, 회복을 5개 생성

리더스킬: 대미지 무효 관통 각성 발동 시 대미지를 반감, 공격력이 200배, 고정 2000만 대미지. 불속성의 HP와 회복력이 2.6배

- 어시스트 진화



스킬: 적의 행동을 3턴간 지연. 3턴간 드롭판이 7×6이 되고, 강화 드롭이 100% 떨어진다.

[바텐더 글레온]

- 진화 전



스킬: 2턴간 조작시간과 최대 HP가 1.5배. 잠금을 해제하고 드롭판을 불, 회복, 방해로 변환. 실드를 1개 파괴

리더스킬: 대미지 무효 관통 각성 발동 시 대미지를 격감, 공격력이 180배, 회복력이 3배, 5콤보를 가산. 불속성에게 봉인 내성을 부여하고, HP와 회복력이 1.3배

- 어시스트 진화



스킬: 적의 행동을 1턴간 지연. 1턴간 드롭판이 7×6이 되며, 대미지를 경감, 회복력과 불속성의 공격력이 2배

[바텐더 메탈 드래곤]

- 진화 전



스킬: [횟수 제한 1회] 1턴간 전원의 공격력이 10배, 대미지 상한이 300억. 콤보 드롭을 10개 생성. 실드를 1개 파괴

리더스킬: 던전 진입 시 리더일 경우 입수 코인, 랭크 경험치, 플러스 포인트 획득량, 에그와 부위 파괴 소재 드롭률이 1.1배

- 어시스트 진화



스킬: 1턴간 받는 대미지를 무효화
1턴간 전원의 대미지 상한이 200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