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직접 돌아본 영상

https://youtu.be/JMEl11VV7Lg

※ 참고 게시글

https://x.com/gogopie_APOLO/status/1907051864211816529

[파티 구성]



※ 뱃지: 밸런스 타입 강화 (머신 강화도 되긴 하는데 체력이 낮아져서 일부 구간 주의 필요)
※ 초각성/싱크로, 잠재각성, 어시스트 순서

L 건담 F91 (12180): 모든 파라미터 강화, 스킬 지연 내성×2&리더 체인지 내성, 염열의 재 글로세의 귀걸이 (6943)
S 오로라 (11834): 모든 파라미터 강화, 스킬 지연 내성×2&어시스트 무효 회복, 염열의 재 글로세의 브로치 (9120)
S 오리진 : 마키나 (11887): (자유), 스킬 지연 내성×2&독 각성 내성, 시북 아노 (12182 / 만스작)
S 백식 (12196): 모든 파라미터 강화, HP강화++×3&머신 킬러, 성천룡의 소울 (11576)
S 백식 (12196): 모든 파라미터 강화, HP강화++×3&머신 킬러, 사천룡 아크벨자의 브레이슬릿 (11213)
H 건담 F91 (12180): 모든 파라미터 강화, 스킬 지연 내성×4&HP강화+×2, 건담 실드 (9725)

※ HP 강화 잠각은 빠져도 되긴 하는데 들어가는 편이 안정감은 더 높은 것 같습니다.

[택틱]

※ 기재되어 있지 않더라도 F91은 루프로 돌아갑니다. (드롭 충분하면 안써도 되긴 하는데 그랬다가 대미지 무효인 적 상대할때도 까먹고 안쓰게 되는 경우가 생겨서 그냥 써주는게 나은 것 같음)
※ 오리진 쓰는 구간에서는 어시스트 써도 무방합니다.
※ 기본 딜은 빛 횡강+1콤보가 기본인데 어지간하면 회복 L 섞는 쪽을 추천합니다.
※ 백식은 언급 없어도 상한 해제 버프 꺼질 때마다 루프 돌려주면 됩니다. 가끔 판갈이 위기 탈출 용도나 1턴 단축 활용 용도로 쓰는 경우가 생길 수 있으므로 여유 있게 루프 돌려주시면 됩니다.

1층: 아크벨자 브레이슬릿, 오리진 변신, 오로라 변신, 성천룡의 소울, 백식, F91 변신×2, 오로라

2~3층: F91

4층: 오로라 쓰고 2번 나눠 처리

5층: 2번 나눠 처리

6층: F91 (폴룩스일때는 십자 섞어줘도 좋음)

7층: 오로라

8층
○ 어둠(에스카마리): 한방에 처리
○ 빛(칸나): 오리진(+F91) 쓰고 풀딜

9층: (오리진(+F91) 쓰고) 풀딜 (회복 L, 빛 2세트 포함 딜 권장)
※ 흡수 무효가 한턴인데 한방에 못잡았다면 오리진 턴 모아서 다시 딜 해서 처리)

10층
○ 불(타카미무스비): 오로라
○ 물(시트리): 2번 나눠 처리 (회복 감소는 무시)

11층: 2번 나눠 처리 (카미무스비는 오로라 올라오는데로 사용. 올라오지 않아도 크게 지장은 없음)

12층: 2번 나눠 처리

13층 (오로라 올라오지 않았을 경우 버텨준 후 넘어가기)
○ 물: 초근성 제거 → 오로라 쓰고 오로라 올라올 때까지 버티기 → 오리진
○ 나무: 풀딜 → 횡강 하지 않고 딜 → 나머지 처리
○ 어둠: 3번 나눠 처리
※ 속성 무관 다음 층 넘어갈때 리더 F91이 올라와야 하는 차례일 경우 빛 5개 정도 남겨주기 (백식 올라오면 남길 필요 없음)

14층: 오로라 (F91이 스킬 지연 됐을 경우 드롭판 이용해서 처리하거나 백식 사용)

15층: 오리진 (다음 층 어시스트 무효 대비 빛드롭 4~5개 정도 남겨두면 더 좋음)

16층: 빛 L자 2개로 어시스트 무효 회복하면서 처리

17층: 한방에 처리. 어시스트 무효 1턴 남았다면 회복하지 않아도 무방

18층: 초근성 제거 → 오로라, 오리진

19층: 한방에 처리 (아스트레아 룰렛 주의)

20층
○ 물(오로치): 2번 나눠 처리
○ 어둠(츠쿠요미): 한방에 처리

21층 (오로라 올라오지 않았을 경우 버텨준 후 넘어가기)
○ 물(무트): 헬퍼 어시스트, 리더 어시스트, 백식 쓰고 처리
○ 어둠(네프티스): 오리진
○ 나무(오시리스): 한방에 처리

22층
○ 어둠(브리트라): 오로라 쓰고 1~2방 처리
○ 빛(인드라): 오로라 쓰고 그어주기(라고 택틱에서 되어있긴 한데 백식 올라와있으면 쓰고 버티는게 제일 안전) → 오리진 or 백식 쓰고 1~2방 처리

23층: 한방에 처리

24층: 두번 나눠 처리 (파이몬은 오리진)

25층: 한방에 처리 (오로라 올라오지 않았다면 버텨준 후 넘어가기)

26층: 오로라 쓰고 2번 나눠 처리

27층: 횡강 없이 깎아주기 → 나머지 처리 (체력 회복 패턴 봐도 시간이 걸릴 뿐 크게 상관 없어서 계속 딜 반복)

28층
○ 빛: 딜 반복. 초근성 제거 후 오리진 사용 (오로라는 루프)
○ 나무: 딜 반복. 빛 흡수 시 오리진 (오로라는 루프)
○ 물: 딜 반복. 첫 2타는 그냥 버티고 3턴째부터 오로라 사용 (빛드롭을 지울 수 없을 때 오로라를 사용할 수 있도록 백식을 오로라를 쓴 후에 써주는 것도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