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일본 퍼즐 앤 드래곤에서 공식 SNS를 통해 최근 추가된 던전 '+ 한계돌파 콜로세움 (1인 전용/어시스트 무효)'의 난이도 완화를 예고했습니다.

완화 일정은 추후 공지될 예정이며, 적 몬스터의 패턴이나 배틀 수 변경 등이 적용될 예정입니다.



해당 내용과 관련해서 일본 퍼즐 앤 드래곤의 프로듀서의 인용 트윗에 의하면 던전 난이도를 완화하면서 초근성과 전투 수를 줄일 예정으로 총 9층 구성이 될 것으로 언급 되었습니다.

추가로 향후의 최상급 던전의 난이도도 +297 기준으로 조정할 예정이며, +891은 필수가 아니므로 추천 캐릭터의 육성이나 덤 요소로 즐겨주길 바란다고 언급했습니다.

(1 관련 사담: 무슨 말을 하고 싶은지는 알겠는데 급발진으로 +포인트 최대치를 갑자기 3배로 올려놓고 '필수가 아니다'라고 하는건 과연 설득력이 있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2. 이전 생방송에서 에그 챌린지로 추첨된 몬스터의 상향이 6월 19일 중 적용되었습니다.

대상 몬스터는 그랑엘브, 쿠반셴, 아텐, 섬하의 대장군, 태안의 대장군, 바스테트, 미네르바, 아누비스, 넵튠 입니다. 이 중 바스테트, 미네르바, 아누비스, 넵튠은 스킵하는 것으로 이야기가 되었다가 같이 상향하는 쪽으로 확정되어 상향 내용 적용되었습니다.

※ 관련 정보 링크: https://pad.gungho.jp/member/adjust/25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