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지로&네즈코]

- 미진화체



스킬 1: 2턴간 자신과 양 옆의 공격력이 3배. 잠금을 해제하고 최상단 1행을 불로, 최하단 1행을 회복으로 변환. 스킬이 진화

스킬 2: 1턴간 자신의 대미지 상한이 500억. 불 드롭을 강화. '불드롭이 떨어질 확률이 증가' 버프가 적용 중일 경우 1턴간 모든 적이 불속성이 된다.

※ 스킬 사용 후 스킬 1로 돌아간다.

리더스킬: 불을 6개 이을 경우 대미지를 반감, 공격력이 90배, 3콤보를 가산, 고정 900만 대미지. 불속성의 HP와 회복력이 2.7배

- 어시스트 진화



스킬: 99턴간 강화 드롭과 불드롭이 떨어질 확률이 조금 증가. 자신 이외의 스킬을 3턴 단축

[탄지로&텐겐]

- 미진화체



스킬 1: 99턴간 불드롭이 떨어질 확률이 조금 증가. 35턴간 대미지를 30% 경감. 스킬이 진화

스킬 2: 2턴간 대미지 흡수와 속성 흡수를 무효화, 최대 HP가 1.5배, 자신의 대미지 상한이 350억이 된다. 모든 드롭을 불, 빛, 회복으로 변환

리더스킬: [7×6 드롭판] 불을 7개 이을 경우 대미지를 81% 경감, 공격력이 50배, 4콤보를 가산

- 어시스트 진화



스킬: 4턴간 강화 드롭이 100% 떨어지며, 대미지 흡수를 무효화. 모든 드롭을 강화. 적의 행동을 3턴간 지연

[기존 몬스터 상향]

- 귀살대 카마도 탄지로



○ 각성

1) 싱크로 각성 '숙성' 추가

2) '가드 브레이크' 각성 삭제

3) 초 콤보강화 2개를 '초 콤보 강화+' 2개로 변경

4) '스킬 봉인 내성' 각성 추가

○ 스킬

0) 상향 후 전문: 잠금을 해제하고 물, 회복 이외에서 불을 6개 생성. 1턴간 자신의 대미지 상한이 320억, 회복력과 공격 타입의 공격력이 2배

1) 자신 대상 대미지 상한 증가 버프가 50억에서 320억으로 증가

2) 회복력과 공격 타입 공격력 증가 버프가 1.5배에서 2배로 증가

○ 리더스킬

0) 상향 후 전문: 불을 4개 이을 경우 대미지를 반감, 공격력이 2배, 5콤보를 가산. 물속성과 공격 타입의 HP와 회복력이 2.7배, 공격력이 33배

1) 불을 4개 이상 연결할 경우 공격력 배수 2배 추가

2) 물속성과 공격 타입의 HP, 회복력 배수가 2.4배에서 2.7배로 증가

- 혈귀화 진행 시 카마도 네즈코



○ 각성

1) 초 콤보강화 4개를 '초 콤보강화+' 2개로 압축

2) '회복 드롭 강화+', 'L자 지움 공격+' 각성 추가

○ 스킬

0) 상향 후 전문: 1턴간 최대 HP와 불속성의 공격력이 2배, 대미지 흡수를 무효화. 지울 수 없는 드롭, 바인드, 각성 무효를 모두 회복

1) 1턴간 최대 HP 2배 버프 추가

○ 리더스킬

0) 상향 후 전문: 드롭을 5개 이을 경우 공격력이 9배, 2콤보를 가산, 고정 800만 대미지. 불과 어둠 속성의 모든 파라미터가 5배

1) 드롭을 5개 이을 경우 상승하는 공격력 배수가 6배에서 9배로 증가

2) 드롭을 5개 이을 경우 가하는 고정 대미지 수치가 1에서 800만으로 증가

3) 불, 어둠 속성의 파라미터 배수가 4.4배에서 5배로 증가

- 귀살대 아가츠마 젠이츠



○ 각성

1) 싱크로 각성 '숙성' 추가

○ 스킬

0) 상향 후 전문: 2턴간 조작시간, 자신과 빛속성의 공격력이 4배, 자신의 대미지 상한이 230억이 되며, 빛드롭이 떨어질 확률이 조금 증가

1) 버프 지속 턴이 1턴에서 2턴으로 증가

2) 자신 대상 대미지 상한 증가 버프 수치가 70억에서 230억으로 증가

3) 버프에 '빛드롭이 떨어질 확률이 조금 증가' 추가

○ 리더스킬

0) 상향 후 전문: 빛속성의 HP와 회복력이 2.7배. HP가 50% 이상일때 대미지를 반감. 빛을 4개 이을 경우 공격력이 50배, 고정 1500만 대미지

1) 속성 배수 대상에 '회복력'이 추가

2) 빛속성의 HP 배수가 2.4배에서 2.7배로 증가

3) 빛을 4개 연결하면 상승하는 공격력 배수가 35배에서 50배로 증가

4) 빛을 4개 연결하면 가하는 고정 대미지 수치가 500만에서 1500만으로 증가

- 하시바라 이노스케



○ 각성

1) 초각성에 '숙성' 추가

2) '콤보 강화+' 각성 삭제 (해당 배수만큼 공격력 파라미터 증가 반영)

3) '2마리 공격+' 각성 추가

○ 스킬

0) 상향 후 전문: 2턴간 받는 대미지를 60% 경감, 조작시간과 자신의 공격력이 3배, 대미지 흡수와 속성 흡수를 무효화

1) 스킬 레벨 최대 기준 스킬 턴이 7턴에서 6턴으로 감소

2) '2턴간 받는 대미지 60% 감소' 버프 추가

○ 리더스킬

0) 상향 후 전문: 나무 속성의 HP와 회복력이 5배. 나무를 4개 이을 경우 3콤보를 가산. 5콤보 이상일때 공격력이 상승, 최대 60배

1) 속성 배수 대상에 '회복력'이 추가

2) 나무속성의 HP 배수가 4.6배에서 5배로 증가

3) 5콤보 이상일때 상승하는 공격력 배수의 최댓값이 30배에서 60배로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