一部キャラクターに新たな進化形態が追加&パワーアップ!

적용일 : 5월 17일 중

- 궁극진화 소재



※ 자세한 몬스터 상세사항은 따로 작성한 게시글 참고 부탁드립니다.

- 스킬 상향 내용
※ 같은 스킬을 가진 모든 몬스터가 대상이 됩니다.


스킬 : 적의 행동을 1턴간 지연
1턴간 공격 타입의 공격력이 2.5배

(2배에서 2.5배로 상향)


스킬 : 1턴간 1콤보를 가산
빛과 어둠드랍을 강화

(드랍 강화 대상 속성에 빛드랍도 포함)

- 리더스킬 상향 내용


[7×6 드랍판] 스킬 사용 시, 공격력이 2배
불 이외의 드랍을 5개 이상 이을 경우 대미지를 반감, 공격력이 4배

(리더스킬 리워크)


드랍을 3개 이하로 지울 수 없으나, 모든 파라미터가 2배
불의 1콤보 이상일때 공격력이 상승, 최대 16배

(불의 2콤보 이상이었던 배수 조건이 1콤보 이상으로 완화. 불의 n콤보일떄 상승되는 배수 최댓값이 5배에서 16배로 상승)


HP가 80% 이하일때 공격력이 4배, 50% 이하일때 6배
불의 2콤보 이상일때 대미지를 반감, 공격력이 4배

(불의 2콤보 이상일때 대미지 경감에서 반감으로 상향)


드랍을 5개 L자로 이을 경우 대미지를 경감, 공격력이 5배
6콤보 이상일때 대미지를 경감, 공격력이 3배

(리더스킬 리워크)


체력과 공격 타입의 공격력과 회복력이 3배
3콤보 이상일때 공격력이 상승, 최대 6배

(타입 배수가 2.5배에서 3배로 상승)


어둠을 6개 이상 이을 경우 대미지를 경감, 공격력이 8배
드랍을 지울 경우 공격력이 100배로 추가 공격

(리더스킬 리워크)


드랍을 4개 이하로 지울 수 없으나, 모든 파라미터가 2배
어둠을 5개 이상 이을 경우 공격력이 상승, 최대 8배

(어둠 속성을 이어서 공격력을 상승시키는 배수의 최댓값이 6배에서 8배로 상향)

- 각성 상향 내용



- 파라미터 상향 내용


HP:3315/공격:1560/회복:35
HP:5315/공격:2060/회복:35


HP:4615/공격:1860/회복:65
HP:5415/공격:2210/회복:65


HP:3220/공격:1633/회복:28
HP:3520/공격:1723/회복:28


HP:2020/공격:1588/회복:248
HP:2020/공격:2088/회복:248


HP:2698/공격:1453/회복:265
HP:3098/공격:1503/회복:295


HP:4115/공격:1760/회복:425
HP:4415/공격:2060/회복:455


HP:3705/공격:1405/회복:0
HP:4205/공격:1405/회복:0


HP:2420/공격:2040/회복:13
HP:2420/공격:2290/회복:13


HP:2813/공격:1640/회복:153
HP:4363/공격:1990/회복:153


HP:4313/공격:1840/회복:163
HP:4463/공격:2040/회복:163


HP:2255/공격:1973/회복:90
HP:3705/공격:2373/회복:90


HP:3655/공격:2223/회복:120
HP:3805/공격:2423/회복:120

- 초각성 내용



- 레어리티 변경 내용

[레어리티가 ★8로 변경]


[레어리티가 ★7로 변경]


[레어리티가 ★6로 변경]


[레어리티가 ★5로 변경]

(레어리티가 6으로 변경된 몬스터의 미진화체)

- 매각시 몬스터 포인트 조정

[몬스터 포인트를 6000→15000으로 조정]


[몬스터 포인트를 3000→5000으로 조정]

 + 미진화체

[몬스터 포인트를 4000→5000으로 조정]

 + 미진화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