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라인]

00:00 Lv.8
05:01 Lv.9
08:27 Lv.10

[Lv.8]

야마토 타케루, 길가메시, 아메노 우즈메, 호루스, 레이란 / 야마토 타케루

※ 고정팀 구성입니다.

1층/타케미카즈치: 50% 근성에 드랍 잠금을 사용합니다. 회복과 불드랍이 5개 이상일 경우 그냥 추가타 및 배수 발동해서 처리해주시면 되고, 드랍이 부족하면 야마토 타케루 사용해서 추가타 처리합니다.

2층/환신 오딘: 불, 어둠 흡수에 맹독 뒷구를 사용합니다. 길가메시 사용한 후에 처리합니다. 단, 맹독 뒷구가 어떻게 떨어지냐에 따라서 뒷구 비명횡사 당할 수 있으므로 회복드랍 남아있다면 4개 이어서 회복도 같이 해주시면 더 좋습니다.

3층/티타니아: 조작시간을 1.5배 늘려주고 8콤보 이하 흡수를 사용합니다. 야마토 타케루 사용해서 떨어진 맹독을 불로 바꿔주고 콤증 포함 9콤보 이상으로 배수 발동해서 넘어갑니다.

4층/카스토르: 잠금 드랍 뒷구가 떨어지는 디버프와 룰렛 2개를 고정된 위치에 생성합니다. 이제부터는 보스에서 사용해야 하는 길가메시의 턴을 모아야 하는데, 5층에 5턴감 패턴이 있으므로 적당히 경감 발동해주면서 돌려까는 방식으로 처리합니다. 단, 다음 층에서 룰렛을 사용해야 하기 때문에 너무 오래 버티지 않도록 주의가 필요합니다.

5층/릴리스: 50% 초근성에 1턴간 각무를 뿌린 후 서브에게 5턴간 바인드를 사용하고 초암흑 뒷구가 떨어지는 디버프를 사용합니다.

5턴 뒤에도 HP가 50% 이상이면 각무와 함께 구름을 뿌리기 때문에 5턴 전에는 초근성 제거가 필요합니다. 길가메시의 남은 스킬 턴이 5턴 이내가 되도록 버텨준 뒤에 초근성 제거합니다. 맹독 드랍 생성되었다면 4층에서 받은 룰렛 이용해서 지워줍니다.

초근성을 제거한 후에는 불, 물, 나무 판갈이 사용 후 불, 물, 나무를 지울 수 없게 만듭니다. 그리고 콤보를 요구하는데 3콤보 이상 발동에 성공한다면 스킬 턴을 5턴 당겨준 후 자멸하며, 3콤보 이상에 발동에 실패한다면 각성 무효 사용 후 왼쪽 1열에 조작 불가를 사용한 뒤에 자멸합니다.

이전 층에서 받은 룰렛을 이용해서 3콤보 이상 발동해줍니다.

6층/헤라드래곤: 대미지 흡수와 58000 가량의 선제공격을 사용합니다. 이후 체력을 회복시켜 준 뒤에 공격하는 패턴을 반복하다 전멸기를 사용합니다. 레이란, 길가메시, 호루스 사용한 뒤에 배수 발동으로 마무리 합니다.

[Lv.9]

※ 초각성, 잠재각성 어시스트 순서입니다.
※ 뱃지: 퍼드패스

L 이타도리 유지: (없음), 스킬 지연 내성×6, 분노의 알
S 엘리자베스&타나토스: 스킬 부스트+, (없음), 개조 인간
S 2급 주술사 후시구로 메구미: 스킬 부스트+, 스킬 지연 내성×6, 로 아이아스
S 바르디탄: 스킬 부스트+, 스킬 지연 내성×2&대미지 상한 개방, 리쿠우
S 흉악의 여제 벨리알: 스킬 부스트+, 스킬 지연 내성×6, 리쿠우
H 마히토: (없음), 스킬 지연 내성×6, 소환신 엑조디아의 카드

1층/군다리명왕: 50% 초근성에 나무, 빛, 어둠을 흡수하고 10턴밀을 사용합니다. 이후 3 카운트 후 전멸기를 사용합니다.

3 카운트를 사용해서 3턴 정도를 모아줄 수 있긴 한데 초근성을 갖고 있기 때문에 2를 외치기 전에는 초근성을 해제해줘야 합니다. 제가 사용한 파티 기준으로 먼저 벨리알 사용한 후 유지 변신시켜주고 2턴 버틴 후에 마히토 변신하고 엘리자베스&타나토스 사용해서 마무리 했습니다.

엘리자베스&타나토스는 스부 비슷한 2턴 이상 속성 흡수 무효 몬스터로 대체 가능합니다.

2층/관인의 여무장: 50% 초근성에 모든 드랍을 물로 변환하고 물드랍의 출현 확률을 늘리는 디버프 사용 후 1턴간 물속성 흡수를 사용합니다.

일단 초근성 제거가 필요하며, 제가 사용한 파티 기준으로 마히토가 물을 어둠으로 바꿔주기 때문에 마히토 사용하는 방식으로 초근성 제거 했습니다.

초근성을 제거한 후에는 14콤보를 요구하는데, 회복드랍의 출현 확률을 늘리는 디버프와 함께 5속성 드랍을 6개씩 생성합니다. 14콤보 달성에 성공할 경우 6턴밀과 함께 자멸하며, 실패할 경우 드랍판을 7×6으로 늘려준 뒤에 19콤보를 요구합니다. 이후 19콤보 성공할 경우 6턴밀과 함께 자멸하며, 실패할 경우 전멸기입니다.

제가 사용한 파티 기준으로 유지 사용 후 횡강 콤증 도움 받아서 14콤보 달성 성공하고 넘어갔습니다.

3층/초 드리아드×3: 1% 초근성에 각각의 초 드리아드가 무작위 속성 하나를 10턴간 흡수합니다.

어떤 속성을 흡수할지 모르고 심지어 3개의 몬스터가 등장하기 때문에 가급적이면 속성 흡수 무효 스킬 사용해서 잡아주는게 좋습니다. 390만 이상의 고댐을 가할 수 있다면 초근성 발동 후에 고댐 처리도 가능합니다.

제가 사용한 파티 기준으로는 메구미에 어시스트한 로 아이아스 사용 후 마히토 사용하고 배수 발동해서 초근성 제거했고, 이후 유지 사용해서 마무리 했습니다. 통상 패턴에 폭탄 드랍 생성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Lv.10]

※ 초각성, 잠재각성, 어시스트 순서입니다.
※ 뱃지: 퍼드패스

L → S: 녹터리아: (없음), 스킬 지연 내성×6, 리체의 명계 마법 모자 플로우
S 1급 주술사 토도 아오이: 스킬 부스트+, 스킬 지연 내성×6, 흉화용 아마쥬
S 이문의 고대의 용기사 -REX-: 방해 내성+, 스킬 지연 내성×2&방해 각성 내성, 멧돼지 탈
S 바닷가의 유포니움 용악사 마리엘: 스킬 부스트+, 대미지 무효 관통, 용도 사골희
S → L 바닷가의 유포니움 용악사 마리엘: 스킬 부스트+, 대미지 무효 관통, 소환신 엑조디아 카드
H 창세 창의 기린 사쿠야: 4속성 공격 강화, 대미지 무효 관통&스킬 지연 내성×2, 아마코즈미

1층/토트, 소티스: 토트가 5턴밀, 소티스가 대미지 흡수를 사용합니다. 소티스는 3 카운트 후 전멸기를 사용하며, 토트는 혼자 남을 경우 소티스를 살리는 패턴을 사용합니다.

대미지 흡수 무효 몬스터에 스킬 지연 내성 넉넉히 달아주고 혹시 모를 사고 대비 토트를 먼저 처리한 후에 대미지 흡수 무효 스킬 사용하고 소티스 처리해줍니다. 3턴 이상 지속되는 대미지 흡수&속성 흡수 무효 스킬로 사용하면 3층의 속성 흡수까지 커버 가능합니다.

2층/그리폰 라이더 길리엄: 7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하고, 0.5초 룰렛을 2개 생성합니다. 보통 룰렛과는 다르게 간격이 0.5초로 더 빠르게 돌아가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하며, 10번째 턴에 10턴밀을 사용하는 고정 패턴이 있어서 가급적 빠르게 처리하는게 좋습니다.

3층/오딘: 50% 근성에 불, 물, 나무 속성을 흡수합니다. 속성 흡수에 걸리는 파티의 경우 속성 흡수 무효 스킬 사용 후 넘어갑니다.

전멸기 구간은 1%이며, 대미지 자체는 크게 아프진 않은데 30턴밀을 사용하기 때문에 전멸기 보는 일 없이 확실하게 처리하는 쪽이 좋습니다.

4층/류엘: 50% 근성에 회복력과 조작시간을 격감합니다. 디버프 카운터 후에 넘어갑니다.

HP 10% 이하일때 리더체인지 패턴이 있기 때문에 리더체인지 내성을 챙겨오지 않았거나 리첸 상태가 아니라면 10% 패턴을 보기 전에 잡아주는게 더 좋을 것 같습니다.

5층/마하: 5% 근성에 3턴간 무작위 서브와 리더를 바꾸는 패턴을 사용합니다. 패턴 자체는 크게 어렵진 않은데 6번째 턴에 속성을 바꾼 뒤에 전멸기를 사용하기 때문에 전멸기 보기 전에 잡아주시면 됩니다.

6층/미네르바: 14% 근성에 8억 이상 대미지를 무효화하고, 2칸짜리 구름을 뿌린 후 잠금 드랍이 뒷구로 떨어지는 디버프를 사용하며, 173000가량의 선제 공격을 사용합니다.

폭탄을 뿌리거나 초암흑 드랍을 생성한 뒤 217000 가량의 공격을 날리는 통상 패턴을 갖고 있으며, 15번째 턴에 자신의 속성을 변환한 뒤 전멸기를 날리는 고정 패턴을 갖고 있습니다.

관통 처리로 넘어가며, 상태이상 무효화를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턴을 밀고 안전하게 잡는 방법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