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시간에는 '조금 약한 수라의 환계' 시리즈의 마지막, 조금 약한 마문의 수호자를 돌아봤습니다.

테크니컬 던전에는 '마의 문의 수호자'로 적혀있는데 정작 조금 약한 수라기장에서는 마문의 수호자인게 좀 킹받긴 하지만, 어쨌든 조금 약한 마문의 수호자는 테크니컬 던전 마의 문의 수호자 대비 HP는 20%, 공격력과 방어력은 50%만 적용되며, 드랍하는 보상의 양이나 최종적으로 얻게 되는 보상이 약화된 상태로 플레이 하게 됩니다.

사실 마의 문의 수호자 던전 자체가 요즘 많이 쉬워지긴 했지만, 또 이럴 때 예능 리더 써봐야 할 것 같다는 생각에 이번에는 예전에 뽑아둔 10연속 에그 드래곤을 사용해봤습니다.

패턴 자체도 많이 알려지기도 했고, 소티스와 사군자, 메노아 정도만 조심해주면 요즘 리더들로는 무난하게 깰 수 있는 던전이라 무난하게 깰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심지어 2층 루시퍼 수문장님도 패턴이 약화된 상태로 들어와서 7×6으로 트라이하기 더 수월했던 것 같습니다.

그러니 여러분들은 그냥 좋은 리더들로 밀어버리시길 바랍니다 ㅋㅋㅋㅋㅋ

[파티 구성]

10연속 에그 드래곤 (미키와 친구들 포토), 5연속 에그 드래곤 (메릴&무지나&노잉 카드), 4연속 에그 드래곤 (명창 정룡은월), 멸신기 라그나로크 드래곤 (달리아의 표본), 초환생 락슈미 (… 두근두근 크라이시스 가샤트) / 오마 디아블로스 (라이트닝의 크리스탈)

※ 물론 추천 파티가 아닙니다
※ 3연속 드래곤은 우정 에그 라인업이 안좋아서 안들어가... 진 않았고, 그냥 각성 안어울려서 빼고 갔는데 기왕 오마 디아블로스가 회복 배수도 올려주는거 그냥 서브 투입 할걸... 하는 후회를 했다는 후일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