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rings
2016-09-27 00:49
조회: 2,227
추천: 18
(구) 케르디오 레벨업 스테이지 정보내일 업데이트되는 케르디오 레벨업 배틀의 경우 셔플 초기 한국판 서비스가 되지 않았을 때 한 번 진행된 이력이 있습니다. 여태껏 재탕 레벨업배틀들이 방해가 크게 다르지 않았다는 점을 고려하면, 지난 정보가 어느정도 도움이 될 것 같아 외국 사이트의 정보를 번역해 올려봅니다. 준비에 도움 되시길 바라며!
(출처 : pkparaiso) 케르디오(각오의 모습) 레벨업 배틀 *공통정보 -타입은 격투 -주어지는 턴 수는 16턴 -경험치는 레벨 불문 5 -x레벨에서의 포획률은 x% -50부터 보스 스테이지 시작화면 3,4열 전체 배리어, 지그재그로 나무블록 있음 -150부터 보스 스테이지 5번째 슬롯으로 케르디오 추가 1. 레벨 1~10 체력 : 3180 + 118*레벨 방해 -3턴마다 랜덤 3칸을 나무블록으로 교체 2. 레벨 11~25 체력 : 4032 + 96*레벨 방해 -3턴마다 랜덤 3칸을 강철블록으로 교체 3. 레벨 26~29 체력 : 8820 + 420*레벨 방해 -3턴마다 4행 또는 6행 전체에 배리어 생성 4. 레벨 30 (보스 스테이지) 체력 : 16800 방해 -패턴 1 : 5턴 후 중앙 3,4열에 나무블록을 지그재그로 6개 생성. 이후 패턴 2로 -패턴 2 : 2턴 후 3,4열 전체에 배리어 생성. 그 직후 랜덤 4칸을 나무블록으로 교체. 2회 반복 후 패턴 1로 5. 레벨 31~40 체력 : 8190 + 210*레벨 방해 -3턴마다 4행 또는 6행 전체에 배리어 생성 6. 레벨 41~49 체력 : 11200 + 140*레벨 방해 -5턴마다 34행/45행/56행 중 하나를 전부 나무블록으로 교체 x3 7. 레벨 50 (보스 스테이지) 체력 : 21840 방해 -패턴 1 : 5턴 후 중앙 3,4열에 나무블록을 지그재그로 6개 생성. 이후 패턴 2로 -패턴 2 : 2턴 후 3,4열 전체에 배리어 생성. 그 직후 랜덤 4칸을 나무블록으로 교체. 2회 반복 후 패턴 1로 8. 레벨 51~60 체력 : 7280 + 187*레벨 방해 -패턴 1 : 3턴 후 랜덤 3칸을 나무블록으로 교체. 이후 패턴 2로 -패턴 2 : 직전 무브가 3콤보가 안 되면 랜덤 5칸을 나무블록으로 교체. 2회 반복 후 패턴 1로 9. 레벨 61~70 체력 : 7280 + 187*레벨 방해 -패턴 1 : 3턴 후 2열 또는 5열 전체에 배리어 생성. 이후 패턴 2로 -패턴 2 : 4턴 후 2열 또는 5열 전체에 배리어 생성. 이후 패턴 1로 10. 레벨 71~80 체력 : 4480 + 249*레벨 방해 -패턴 1 : 3턴 후 1행 전체에 강철블록 생성. 이후 패턴 2로 -패턴 2 : 2턴 후 1행 전체에 강철블록 생성. 이후 패턴 1로 11. 레벨 81~90 체력 : 9520 + 124*레벨 방해 -시작 시 랜덤 5칸에 나무블록 생성 x3. 이후 4턴,2턴,4턴,2턴 주기로 반복 12. 레벨 91~99 체력 : 18772 + 247*레벨 방해 -패턴 1 : 3턴 후 3,4열 아래 4x2 칸에 배리어 생성. 이후 패턴 2로 -패턴 2 : 4턴 후 랜덤 5칸에 나무블록 생성. 이후 패턴 1로 13. 레벨 100 (보스 스테이지) 체력 : 40824 방해 -패턴 1 : 3,4열 전체에 배리어 생성. 이후 랜덤 4칸에 나무블록 생성. 이후 패턴 2로 -패턴 2 : 5턴 후 중앙 3,4열에 지그재그로 나무블록을 6개 생성. 1턴 후 패턴 1로 14. 레벨 101~125 체력 : 9458 + 91*레벨 방해 -패턴 1 : 직전 무브가 4콤보가 안 되면 랜덤 3칸에 나무블록 생성. 2회 반복 후 패턴 2로 -패턴 2 : 직전 무브가 4콤보가 안 되면 랜덤 3칸에 강철블록 생성. 4회 반복 후 패턴 1로 15. 레벨 126~140 체력 : 6739 + 111*레벨 방해 -패턴 1 : 3턴 후 1행 전체에 강철블록 생성. 3회 반복 후 패턴 2로 -패턴 2 : 2턴 후 1행 전체에 강철블록 생성. 이후 패턴 1로 16. 레벨 141~149 체력 : 12312 방해 -시작 시 랜덤 5칸에 나무블록 생성. 이후 4턴,2턴,4턴,2턴 주기로 반복 17. 레벨 150 (보스 스테이지) 체력 : 27200 방해 -3,4열 전체에 배리어 생성. 이후 랜덤 4칸에 나무블록 생성. 이후 5턴마다 반복 18. 레벨 151~175 체력 : 9913 + 95*레벨 방해 -패턴 1 : 직전 무브가 4콤보가 안 되면 랜덤 3칸에 나무블록 생성. 2회 반복 후 패턴 2로 -패턴 2 : 직전 무브가 4콤보가 안 되면 랜덤 3칸에 강철블록 생성. 4회 반복 후 패턴 1로 19. 레벨 176~190 체력 : 9653 + 159*레벨 방해 -패턴 1 : 4턴 후 1열 또는 1,2열 전체에 나무블록 생성. 이후 패턴 2로 -패턴 2 : 4턴 후 6열 또는 5,6열 전체에 나무블록 생성. 이후 패턴 1로 20. 레벨 191~199 체력 : 17820 + 278*레벨 방해 -패턴 1 : 4턴 후 1열 또는 1,2열 전체에 나무블록 생성. 이후 패턴 2로 -패턴 2 : 4턴 후 6열 또는 5,6열 전체에 나무블록 생성. 이후 패턴 1로 21. 레벨 200 (보스 스테이지) 체력 : 37400 방해 -3,4열 전체에 배리어 생성. 이후 랜덤 4칸에 나무블록 생성. 이후 5턴마다 반복 22. 레벨 201~249 체력 : 12800(241 이후 18900) 방해 -패턴 1 : 3턴 후 랜덤 3칸에 나무블록 생성. 이후 패턴 2로 -패턴 2 : 직전 무브가 3콤보가 안 될 경우 랜덤 5칸에 나무블록 생성. 2회 반복 후 패턴 1로 23. 레벨 250 (보스 스테이지) 체력 : 42000 방해 -3,4열 전체에 배리어 생성. 이후 랜덤 4칸에 나무블록 생성. 이후 5턴마다 반복 24. 레벨 251~299 체력 : 18113(296 이후 36225) 방해 -패턴 1 : 직전 무브가 4콤보가 안 되면 랜덤 3칸에 나무블록 생성. 2회 반복 후 패턴 2로 -패턴 2 : 직전 무브가 4콤보가 안 되면 랜덤 3칸에 강철블록 생성. 4회 반복 후 패턴 1로 25. 레벨 300 (보스 스테이지) 체력 : 63840 방해 -3,4열 전체에 배리어 생성. 이후 랜덤 4칸에 나무블록 생성. 이후 5턴마다 반복 (오래된 정보이므로 틀린 점이 있을 수 있습니다) 스테이지별로 크게 위협이 되는 방해는 강철블록이나 배리어 정도인데, 둘이 동시에 나오는 구간은 없는듯 합니다. 배리어의 경우 디안시, 크레세리아 등 강력한 상성 제거요원이 있으나 강철블록의 경우는 상성에서 쓸만한게 뮤(스킬체인지) 정도 뿐이므로, 뮤가 없다면 지가르데 퍼펙트폼(스킬체인지) 등 1배라도 강력한 블+요원을 투입하는것도 괜찮아 보입니다. 전체적으로 디안시 레벨업배틀때 정도 난이도로 보이지만, 몇몇 일반 스테이지 체력이 보스급으로 높고 보스 스테이지가 5마리 스테이지임을 감안하면 200정도부터 풀템은 필수일 듯 하네요
EXP
311
(11%)
/ 401
Springs
|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