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이 이상한게 많더군요
저도 개인적으로 버그가 있다고 생각되는 사람 중 한명인데요



버프 : 돌격
버프 : 강타
버프 : 파괴

3개의 버프는 
버프가 존재하는 상태에서 단 1회의 버스트게이지만으로 전부 초기화됩니다.

예) 돌격, 강타, 파괴 (1회)  --(1차징 버스트 HIT)--> 돌격, 강타, 파괴(3회)
     ->스매쉬 크리 2회 후 버스트 크리 1회 + 버프 초기화

잘못된 예) 돌격,강타,파괴(1회) --(1차징 스매쉬 후 버스트HIT) --> 돌격, 강타
     -> 스매쉬 크리 3회 수 버스트 1회 + 파괴버프 사라진 버프 초기화


1회가 남았는데 스매쉬 후 버스트는 당연히 안됩니다.
3차징 후 다시 써야 한다는 말은 잘못된 예로 하시는 분들일 겁니다.
절대 그럴리는 없습니다. 1버프라도 남아있는 상황에서 1차징 버스트가 적중하면 무조건 초기화입니다.



버그가 있습니다. 바로 파괴버프가 2회만 사용되고 사라지는 문제죠
다수의 적이 나오는 레이드에서 자주 되던 상황인데요

#1. 조건 
  - 파괴 버프가 걸린 상태에서 2회 스매쉬 후 버스트로 버프 초기화 시

#1-1. [죽신, 율케스, 이세트] 에서는 파괴버프가 2회 사용후 사라집니다.(3회 버프X -> 2회 버프O)

#1-2. [라키오라, 크라켄, 하반, 판테움, 라바사트, 엘라한, 바크, 저거노트]유지됩니다.

말이 안되는겁니다.
왜 하나의 크리가 사라져야 하는지 이유조차 모르죠.

다음은 일부 2회가 맞다는 댓글들을 봤습니다.

#1-1 [1회 여러마리의 몬스터가 맞아서 그렇다.]
#1-2 [버스트 시 크리가 뜨니 그렇다]
   -> 절대 그럴리는 없습니다.

1회 여러마리 몬스터가 버스트를 맞아서 크리가 뜬다 하면 좀비방에서 버스트 한방에 버프가 사라져야 정상입니다.
하지만 안없어지죠
배무에서는 풀버프로 유지됩니다.

즉 어떤 조건 하에서 
버프컨트롤 파괴가 2회 후 사라지는겁니다.
저도 그 조건이 뭔지는 도무지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라키오라, 하반같은 경우는 버프 제가 말한 예제처럼 가능합니다.


혹시 조건아시는분 있으면 공유좀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버프유지할때 짜증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