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uneln5
2024-03-15 00:49
조회: 816
추천: 0
초월 혼돈의 억조용 / 와다츠미&야마츠미×무이치로 루프 pt. (억조 챌린지 가능)https://youtu.be/M4_cTCe1b24 ※ 참고 게시글: https://x.com/nekopazznisei/status/1742899285195472912?s=20 - 파티 구성 ※ 뱃지: HP+ ※ 초각성, 잠재각성, 어시스트 순서 L 신춘의 산해신 와다츠미&야마츠미 (10868): (없음), 스킬 지연 내성×4&악마 킬러, 영사의 의학신 클라우스의 목걸이 (8645) S 히가시야마 코베니 (10796): 스킬 부스트+, 스킬 지연 내성×4&HP강화++×2, 루티나의 뉴 이어 하프 (8240) S 소피 샘 (7865): 회복드롭 강화+, 어시스트 무효 회복, 기괴한 관을 쓴 성마왕 파이몬의 캔디 (10646) S 토키토 무이치로 (10814): (없음), 스킬 지연 내성×2&불 대미지 경감&물 대미지 경감&드래곤 킬러&신 킬러, 쿄우리의 코스프레 달마 (10635) S 토키토 무이치로 (10814): (없음), 스킬 지연 내성×2&빛 대미지 경감&어둠 대미지 경감&드래곤 킬러&신 킬러, 선율의 주용악사 미온의 CD (9414) H 토키토 무이치로 (10814): (없음), 스킬 지연 내성×4&드래곤 킬러&신 킬러, 억조용 어그리게이트의 브레이슬릿 (10296) ※ 첫번째, 두번째 무이치로 잠재각성의 짤내성은 왜 들어가는지 알 것 같긴 한데 꼭 필요한가, 싶은 생각도 있습니다. 필수는 아닌 것 같습니다. ※ HP를 더 높히면 방해나 독 있는 상태에서 마쉐 선제공격도 버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만, 여기서 뭘 더 추가할 수 있을지는 모르겠습니다. 그나마 미온의 CD를 바꾸는 방법이 있긴 한데 회복력을 줄이는 선택지는 좋은 선택지가 아닌 것 같습니다. - 택틱 ※ 무이치로는 루프로 돌아감 ※ 회복은 무조건 4드롭으로 ※ 모든 딜 타이밍은 10콤보 이상으로 1층 ① 루티나의 뉴 이어 하프 쓰고 4턴간 1콤보 ② 파이몬의 캔디, 와다츠미&야마츠미 변신, 무이치로 3기 모두 변신, 와다츠미&야마츠미, 무이치로 쓰고 전체공격 포함 배수 발동 처리 2층: 무이치로 쓰고 물, 나무 관통 포함 배수 발동 처리 (룰렛 조심) 3층 ① 코베니, 소피 샘 쓰고 1콤보 ② 무이치로 쓰고 물관통 포함 배수 발동으로 초근성 제거 ③ 물속성 L자 이어주기 ④ 1콤보 ⑤ 공격력 감소 상태가 아닌 무이치로 쓰고 물관통 포함 배수 발동으로 마무리 4층: 무이치로 쓰고 10콤보 이상 배수 발동×2 ※ 가시 드롭 최대한 지워주기 5층 ○ 쿠나시, 마치가네: 무이치로 쓰고 물관통 포함 배수 발동 처리 ○ 나코쟈: 무이치로 쓰고 물, 나무 관통 포함 배수 발동 처리 6층 ○ 후라쿠: 코베니, 무이치로 쓰고 물 L자 2개 이상 배수 발동 처리 (물이 10개 이하일 경우 와다츠미&야마츠미 써서 룰렛으로 수급) ○ 시라나키 ① 회복 4개, 물, 나무만 이어서 버티기 (무이치로 써도 무방하나 뒷구 사고나면 그냥 다음 층으로 넘어가는 경우도 있어서 주의 필요) ② 코베니, 무이치로 쓰고 물 L자 2개 이상 배수 발동 처리 (물이 10개 이하이거나 물이나 나무 흡수일 경우 와다츠미&야마츠미 사용) 7층 ※ 독이나 방해 디버프가 남아있다면 버텨서 빼고 넘겨야 함 (다음 층에서 마쉐 나왔는데 독, 방해 남아있으면 외통수) ○ 로우코우: 무이치로 쓰고 물, 나무 관통 포함 배수 발동 처리 ○ 마시로: 무이치로 쓰고 물 관통 포함 배수 발동 처리 (단, 스킬을 사용해야 하는 무이치로가 공격력 디버프 상태일 경우 경감 발동해서 버티고 스킬을 사용하는 무이치로가 공격력 디버프가 아닐때 처리) 8층 ○ 어둠 속성 소니아: 무이치로 쓰고 1턴 버티기 → 무이치로 쓰고 물 관통 포함 배수 발동 처리 (클라우스가 올라왔을 경우 쓰고 1콤보 2번) ○ 나머지: 무이치로 쓰고 물 관통 포함 배수 발동 처리 9층 ○ 베리어스: 와다츠미&야마츠미, 무이치로 쓰고 처리 (소피샘 써도 무방은 한데 룰렛 조심) ○ 지뷔: 소피 샘, 무이치로 ○ 페고란: 공격 받기 전 턴까지 버텨주다가 소피 샘, 무이치로 쓰고 처리 (코베니를 다음 층에 쓸 수 있도록 턴 조절해주면 베스트) 10층 ○ 아마쥬: 코베니 쓰고 무이치로 쓰면서 2번 나눠 처리 ○ 라마모어, 아기토 디오: 코베니, 무이치로 쓰고 물, 나무 관통 포함 배수 발동 처리 ○ 바르디턴: 무이치로 쓰고 배수 발동 → 무이치로 쓰고 물, 나무 관통 포함 배수 발동 ※ 초암흑이 거슬릴 경우 1콤보 → 무이치로 쓰고 배수 발동 → 코베니 쓰고 1콤보 → 무이치로 쓰고 처리 11층 ○ 불속성 네이: 무이치로 쓰면서 관통 쓰지 않고 2번 나눠 처리 ○ 물속성 네이: 소피 샘이나 와다츠미&야마츠미, 무이치로 쓰고 물, 나무 관통 포함 배수 발동 처리 ○ 나무 속성 네이: 와다츠미&야마츠미 쓰고 무이치로는 쓰지 않으면서 룰렛으로 경감 발동하면서 버티기 → 무이치로 2개 쓰고 물, 나무 관통 포함 배수 발동 처리 (다음 층은 선제공격으로 생성되는 룰렛 활용해서 버티기) ○ 빛속성: 와다츠미&야마츠미 쓰면 물 관통 포함 배수 발동으로 한방 처리 가능. 사용 불가능할 경우 관통 쓰지 않고 퍼즐링해서 2번 나눠 처리 ○ 어둠 속성: 와다츠미&야마츠미 쓰고 물 관통 포함 배수 발동 하거나 소피 샘 쓰고 물, 나무 관통 포함 배수 발동 12층: 라인업 무관 소피 샘이나 와다츠미&야마츠미, 무이치로 쓰고 관통 쓰지 않고 퍼즐링으로 처리 가능 (단, 물, 나무 각 2콤보 이상씩 필요) 13층 ○ 메이팡: 코베니 쓰거나 1콤보 후 무이치로 반복으로 2번 나눠 처리 (와다츠미&야마츠미 쓸 수 있으면 한방 처리 가능은 한데 추천도 낮음) ○ 로렌스: 무이치로 쓰고 물, 나무 관통 포함 배수 발동 → 무이치로 쓰고 물 관통 포함 배수 발동 ○ 카밀라: 무이치로 쓰면서 2번 나눠 처리 ○ 콘라트: 무이치로 쓰고 나무 관통 포함 배수 발동 → 무이치로 쓰고 나무 관통 포함 배수 발동 → 무이치로 쓰고 물 관통 포함 배수 발동 14층: 무이치로 쓰고 관통하지 않으면서 최대한 회복하는 방식으로 2번 나눠 처리 (한방에 처리도 가능은 한데 2번 나눠서 처리해도 좋음) 15층 ① 무이치로 쓰고 물 관통 포함 배수 발동 ② 와다츠미&야마츠미, 무이치로 쓰고 물 관통 포함 배수 발동 반복으로 2~3번 나눠서 처리 16층 ○ 소피 샘 쓰고 무이치로 반복 ○ 물, 나무 관통으로 딜 하면 좋긴 한데 가시 드롭 때문에 회복이 제대로 안될 가능성이 매우 높기 때문에 물속성만 관통 하고 4드롭 회복 2개로 회복 최대한 끌어오는게 더 안정적임 ○ 보스 전멸기 전 발악 각성 무효는 코베니 사용 ○ 코베니 초반에 한번 정도 빼주는게 좋음 ○ 와다츠미&야마츠미 쓰면 룰렛이 생기긴 하지만 와다츠미&야마츠미 상한 해제 덕분에 고점이 더 높아짐 (와다츠미&야마츠미 쓰는 타이밍에 코베니 사용해서 드롭판 늘려도 좋긴 한데 보스 발악 각성 무효 대비해서 턴 계산 잘 해서 코베니 사용) ○ 소피 샘은 회복 힘들겠다 싶은 타이밍에 쓰면 좋고, 초근성 제거 타이밍에 한번쯤 써주는 것도 좋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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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니부자 Bluneln5
친구 빈자리는 선착순으로 받고 일반 친구는 10일, 절친은 50일 단위로 자르고 있슴니다. 그때그때 좋아보이는 리더들 돌아가면서 쓰는 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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