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렙 69 풍령 3단 9크로입니다.

갑작스럽게 크로 활 찬양하는 것이 아닌 요점만 말씀드릴께요.

현재 리니지m 요정 할 때 중요한 것이 명중입니다.

렙 75 이전까지는 명중률이 높은 활을 선택하여 진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개인 과금 종류 및 개인취향에 따라 활 선택도는 달라지지만 효율적인 면에서는

과다 비용없이 가성비 좋은 활을 선택하는 것이 요정 진행하기에 별 부담없이 가능합니다.

일단 자기 만족을 위하여 과다출혈해서 9달장 9파장 9악활 사용가능하면 얼마나 좋습니까 근데

모든 유저들이 가질 수 있는 아이템 아니고, 매물도 많지 않습니다.

활 업그레이드도 목표 설정을 하셔야 됩니다. 

1.가성비 좋은 활 : 9화할[화할없음 크로도 괜찮습니다.]-> 9까지 강화하셔야 합니다.
2. 사냥용으로 무조건 갖고 있어야 하는 활 : 7이상 사이하활[다이아를 구매하셔도 장만하는 것이 효율적]


당분간 이 활로 살다가 업그레이드 하셔야 됩니다.
업그레이드 순서는 달장->파장->악활 이 순서겠네요. +9는 착용하셔야 됩니다.
+7로는 가성비 좋은 +9보다 못합니다.

여기서 빠진 것이 하나 있습니다.

흑활 및 살천입니다. 구하기도 어렵고 다이아 수급에 비해서 큰 메리트를 모르겠습니다.
흑활을 쉽게 구할 수 있으면 제 입장은 흑활을 선택할 수도 있으나, 매물도 없고 몹을 통하여 나오지도 않습니다.
살천도 마찬가지입니다. 과금해서 9살천 구매해봤습니다. 서프라이즈 너무 좋아요~ 라는 활 아닙니다. 
가성비로 따져서는 화할(크로) 좋습니다.
다시팔고 속성있는 크로 사용중입니다.(화할은 9가 잘안뜨네요)
살천 사용하시는 분들 디스하는 것은 아닙니다. 좋은 활은 맞으나 너무 급하게 살천으로 갈아탈 이유는 없습니다.

9크로 쟁을 많이 해본 결과 중요한 것은 명중이 높아야 크리티컬 확률이 높습니다.
그리고 글을 읽다가 쟁하다가 카다해서 9화할또는 크로날리면 쟁 상대편이 비웃는다는 글을 봤는데
그런 활로 많이 눕는 상대방이 더 좌절감을 맛보지 않을까요.
9크로로 재미 많이 봤습니다. 크리티컬 연달아 터지면 베르 시간 없습니다.
제가 말하고 싶은 것은 결국엔 렙이 깡패입니다. 열렙하세요 렙 75이후로 맞추셔도 별 문제 없어요. 
재테크 하는 것처럼 린m 장비 업그레이드도 계획이 필요합니다. 너무 무리하게 하지 마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