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여러 방법들이 있을텐데 저도 제가 하던 방법을 한번 소개해볼까합니다. 2턴짜리 파밍 두개를 합쳐서 한 전장에서 오래 싸우도록 하면서 돌고 있어요.



**우리형 전장이 있다는 기준으로 작성합니다.** (참고로 저는 +5강입니다.)


거지런 제대 + 더미제대 + 탄식교체용 제대


4턴 - 탄식소모율(44/63)
혹은 3턴 - 탄식소모율(55/90)으로 파밍 가능합니다.



1. 아래 제대로 사용했고 더 편하신 제대가 있다면 그대로 진행하셔도 되겠네요. 요정은 강력한거 쓰면 더 좋을 거 같아요. 전 렙업도 시킬겸 저렙요정 사용했어요.


 


2. 왼쪽에 더미제대를, 오른쪽에 거지런 제대를 배치한 후 더미제대와 엠포제대를 교체하고 아래와 같이 이동합니다.


 


3. 적을 잡은 후 1턴이 남는데 아래로 이동시킨 후 턴종료


 


4. 왼쪽에 물음표 적 잡고 다시 헬포로 이동합니다. 1턴 남는데 거지런 제대를 퇴각시킨 후 바로 왼쪽 더미옆 헬리포트에 소환합니다.


 

 


 


5. 턴을 종료하면 엠포가 오른쪽 위로 이동하는데 빨콩이랑 조우하게 됩니다. 전투가 시작되면 바로 제대퇴각을 시켜주셔도 되고 그냥 나두셔도 됩니다.(편하신대로 하세요. 다만 제대퇴각이 속도면에서 더 빠르고 가만히 나두면 손이 좀 더 편하다는 차이가 있습니다.)


 

 



6. 위에 두번째 발판까지 이동하고 2마리 파밍 후 턴종료.
   (여기서 탄식(11/18) 버리고 3턴으로 마무리하셔도 됩니다. 3턴에 끝내시려면 턴종료 하지 말고 더미 옆 헬리포트에 탄식교체용 제대 불러서 충전 후 퇴각 시킨 후 바로 작전 중지.)


 

 

 


7. 아래 헬포로 옴겨서 퇴각 하면 2턴 남을 겁니다. 그런 후에 탄식교체용 제대 소환 후 충전하고 바로 퇴각. 그 다음에 작전종료하면 됩니다.


 

 

 

 

 







[추가내용]


믿음을 가지세요. 발판에서 나옵니다!

왼쪽 발판 그리고 오른쪽 발판 모두에서 나오는 걸 확인했습니다. 두번 먹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