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녛하세요 후기입니다!
많이 늦었죠.. 어제 후기 작성하는데 자꾸 업로드가 안되서 늦었습니다..


CPU 9100F (커피레이크-R) / 메인보드: H3100M PRO-VD PLUS / 메모리: DDR4 8G PC4-21300 2개
그래픽카드: 라데온 RX570 D5 4GB 에즈원 / SSD: MX500 대원CTS (500GB)
케이스: 가성비 NO.3 RGB / 파워 Guardian TOP-6000 G Single Rail 80PLUS BRONZE

이 구성으로 이륙했으며 가격은 60만원내외입니다.
모니터는 LG 울트라와이드 29WL500 요 제품을 사용하고있으며,
모니터같은경우엔 피파같은 축구게임하시는분들만 추천하는 제품이에요.
생각보다 상,하 폭이 좁아 당황하실수도 있습니다.

용도로는 메이플,피파 위주로 조립했고 가끔 사무용으로 사용할 생각입니다.
컴퓨터 속도는 우선 전원키면 일반 컴퓨터보다 빨리켜지는거에 1차로 놀랐고(진짜 빨리켜져요!)
발열이 없어서 너무 만족했습니다. 소음은 예민하신분들은 예민하게 받아들이실수도 있지만 전 괜찮았습니다.
혹시라도 메이플이나 피파용도로 구매하실 생각이시면 참고용으로 보셔도 괸찮습니다!!
그리고 컴린이인 저에게 도움을 주신 토마호크님 연석님 달빛아래서44님 Skywalkers님 몽스웰님 홍포토님께 진심으로 감사인사 드리며, 댓글에 게임접속시속도, 메이플에서 제일 중요한 우르스입장렉 링크 첨부하며 마치겠습니다.
(우르스는 어쩔수없는 서버렉외엔 렉 안걸립니다!!)
(피파는 게임플레이녹화하면 뚝뚝 끊겨서 접속동영상으로 녹화했는데 속도는 인게임에서도 똑같습니다.)

메이플은 꽉찬화면이였는데 갑자기 저렇게되서 하는법을 몰라서 그대로 하고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