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갈공명
2013-12-11 23:27
조회: 3,362
추천: 0
사후 서비스 불만플레이 피씨존에서 컴퓨터를 산 사람 으로써 플레이피씨존의
사후 서비스가 매우 불만입니다. 처음에 컴퓨터 견적 맞출때는 고객님 이라면서 정성스럽게 답변하고 구매후 문제가 생겨 1:1문의를 하니 3번정도 문의했지만 모두 무시 하였습니다. 컴퓨터를 팔때만이 아닌 사후 서비스도 판 업체가 보장을 해주어야 하는데 이런씩이니 <font color=blue>0. 견적 요청 대상 : PC 또는 특정 부품</font><br><br><br> <font color=blue>1. 금액 범위 : 최소~최대</font><br><br><br> <font color=blue>2. 용도 - 게임 & 옵션</font><br><br><br> <font color=blue>3. 용도 - 기타 방송, 그래픽 작업 등</font><br><br><br> <font color=blue>4. 선호 메이커</font><br><br><br> <font color=blue>5. 추가로 필요한 부품 : 마우스 키보드 모니터 SSD 등</font><br><br><br> <font color=blue>7. 중요하게 여기는 부분 : 소음, 온도, 파워, 케이스, 통풍, 오버 등</font><br><br><br> <font color=blue>8. 현재 사용하고 있는 컴퓨터의 사양</font><br><br><br>
EXP
43
(43%)
/ 101
재갈공명
|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