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충 보아하니 첫번째 고사양 내용은 이전부터 계속 얘기했었던

언리얼엔진4로 개발한것과 관련해 나온 얘기인것 같습니다.

지금 모바일게임 시장에서 좋은 그래픽으로 자자한

검은사막M의 경우 자체 개발한 엔진으로 개발하여

비교대상이 없었는데요

언리얼엔진4는 실사급 그래픽을 구현할 수 있는 수준이기에

높은 퀄리티의 게임이 나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리고 AI의 경우 아직 예상되는 부분은 없는데

보스몬스터의 패턴등에 AI를 적용하여 그냥 맞기만 하다가

일정 체력이 되면 패턴이 나오는 진부한 전투보다

유저 공격패턴을 학습하여 다양한 패턴을 구사하는

보스몬스터가 등장하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